#Chapter 1

DREAMY DIVA

리사의 자아는 끊임없이 다채롭게 변주된다. 명실공히 시대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은 이유도 그 때문이다.
꿈속의 디바로 분한 리사의 얼굴은 라 보떼 루이 비통의 아이섀도 LV 옴브르 #951 포스 오브 네이처와 LV 루즈 #854 루즈 루이로 완성한 것.

아우터와 스커트 모두 Louis Vuitton.
라 보떼 루이 비통 LV 옴브르 #951 포스 오브 네이처의 카키 컬러로 눈두덩이 전체에 옅게 터치한 후, 브라운 셰이드를 쌍커풀 라인 가까이에
덧발라 음영을 넣었다. 여기에 인형처럼 바짝 올라붙은 속눈썹으로 또렷하게 마무리해 리사 특유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입술은 맑은 레드 컬러인 LV 루즈 #854 루즈 루이를 아주 옅게 퍼뜨리듯 발라 부드러운 톤으로 밸런스를 맞췄다.

아우터와 스커트 모두 Louis Vuitton.

#Chapter 2

WICKED LOVELY

장난기 넘치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리사. 오묘한 눈빛을 LV 옴브르 #896 모노그램 루즈로 강조했다.
눈가와 톤을 맞추어 LV 루즈 #896 모노그램 루즈를 바른 입술이 마치 체리를 베어 문 듯 매혹적이다.

보디수트, 벨트, 스커트 모두 Louis Vuitton.
눈을 지그시 감으면 더욱 선명하게 드러나는 와인빛. LV 옴브르 #896 모노그램 루즈의 버건디 컬러를 눈두덩이에 넓게 바르고, 딥 브라운 컬러로
아이라인을 그린 뒤 경계가 지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퍼뜨렸다. 여기에 시머한 펄이 감도는 샴페인 컬러와 코퍼 컬러를 눈머리와 애굣살에 소량 터치해
빛을 더했다. 입술에는 탐스러운 버건디 컬러인 LV 루즈 #896 모노그램 루즈를 입술에 꽉 채워 발라 대담하게 표현했다.

모디수트, 벨트, 스커트, 모자 모두 Louis Vuitton.
보디수트, 벨트, 스커트, 슈즈, 백, 모자 모두 Louis Vui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