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핼러윈! 평소 잠재워둔 끼를 마음껏 발산할 시간이 돌아왔다. 화려한 코스튬도 좋지만, 작은 터치 하나로 분위기를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 단연 립에 포인트를 주는 방법을 추천한다. 복잡한 메이크업 과정 없이도 기묘하면서 동시에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 지금부터, 영상과 함께 핼러윈 감성을 극대화해줄 립 메이크업 팁 3가지를 낱낱이 살펴보자.

Look 1 <페이크 블러드 립 메이크업 (Fake Blood Lip Makeup)>

Step 1. 라텍스를 바르고 충분히 건조한 후, 그 위에 컨실러를 얹어 입술 본연의 컬러를 없앤다.

Step 2. 건조된 라텍스를 손으로 살살 뜯어내 마치 상처가 난 것처럼 연출한다.

TIP) 위아래 입술을 살짝 문질러 준 후 떼어내면 훨씬 쉽게 제거할 수 있다.

Step 3. 뜯어낸 부분 위로 검붉은 컬러의 리퀴드 립을 올린다. 브러시로 톡톡 두드리며 양을 조절하면, 페이크 상처 립 메이크업 완성!

Look 2 <뱀파이어 키스 립 메이크업(Vampire Kiss Lip Makeup)>

Step 1. 블랙 아이라이너로 입술 안쪽을 먼저 채워준다.

Step 2. 자줏빛 립 컬러를 덧발라 블랙 컬러와 자연스럽게 블렌딩한다. 이때, 완전히 섞지 않고 부분적으로 블랙 컬러를 남기는 게 포인트!

Step 3. 마지막으로 투명 립글로스를 가볍게 덧발라 자연스러운 광택을 더한다.

Look 3 <프란체스카 립 메이크업(Francesca Lip Makeup)>

Step 1. 모브 톤의 짙은 브라운 립 라이너로 입술 외곽 라인을 따라 그려준다.

Step 2. 고동빛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발라 베이스를 표현한다.

Step 3. 블랙 립글로스를 덧발라 입술에 깊이와 입체감을 더하면 더욱 완성도 높은 흑백 립 메이크업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