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하늘과 시원한 공기가 완연한 가을을 알리는 달, 10월. 깊이 있는 컬러와 향기 그리고 밀도 높은 텍스처로 풍요롭게 구성한 뉴 뷰티 컬렉션.
DYSON 오메가 리브-인 컨디셔닝 스프레이. 끈적임이 덜한 산뜻한 젤 크림 제형으로 건조하고 부스스한 모발에 윤기를 주고 차분하게 가라앉혀 탄력 있는 모발을 연출할 수 있다. 165ml, 9만9천원.
FUEGUIA 1833 플로르 데 후에소 EDP. 멕시코 전통 식물학을 기반으로 투베로즈, 바닐라, 코팔을 원료로 사용해 지역과 문화유산의 깊은 연결을 향으로 해석했다. 100ml, 81만2천원.
CHRISTIAN DIOR BEAUTY 쟈도르 오 드 퍼퓸 쟈다올 솔리드 퍼퓸. 고급스러운 플로럴 부케에 스위트 플럼의 과즙 향, 부드러운 우드 어코드를 더해 풍성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아이코닉 향수를 솔리드 형태로 선보인다. 3.2g, 11만원대
CLARINS 토탈 아이 리프트. 피부 탄력 증진과 주름 완화에 효과적인 하룬가나 추출물과 레드 제니아 추출물을 함유해 즉각적인 눈가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15ml, 13만2천원대.
AUGUSTINUS BADER 더 엘릭시어. 브랜드의 독자 기술로 조합한 실키한 제형의 데이 앤 나이트 세럼은 피부 리뉴얼을 촉진해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다.
LA MER 립 트리트먼트 #베어.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해초를 발효시켜 입술 결을 탄탄하게 만들고 피그먼트 테크놀로지를 결합해 바를수록 촉촉하고 선명하게
발색한다. 3.4g, 9만8천원대. 30ml, 78만4천원대.
ARMANI BEAUTY 씨 파시오네 레드 머스크 오 드 퍼퓸. 생생한 머스크 향에 상큼한 딸기 추출물이 어우러져 우아한 장미 향을 완성했다. 밀크 어코드와 바닐라
앱솔루트가 더해져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50ml, 21만원대.
OFFICINE UNIVERSELLE BULY 아시드 이아루로니크. 천연 식물 성분의 히알루론산 파우더로 워터리한 토너를 함께 섞으면 수분 세럼을 만들 수 있다.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1g, 4만6천원.
SULWHASOO 자음생크림. 브랜드의 인삼 연구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회복과 재건, 유지까지 효과를 발휘하는 크림은 피부 자생력을 길러준다. 50ml, 27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