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연말이 다가오면 뷰티 브랜드들은 가장 반짝이는 상상력을 꺼내어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우리의 일상에 작은 기적을 더합니다. 사용하는 순간마다 홀리데이의 설렘을 떠올리게 하는 향과 텍스처, 그리고 오직 지금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컬러까지. 올해 홀리데이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네 가지 브랜드의 시즌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구찌 뷰티

구찌 뷰티는 올해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25 홀리데이 메이크업 셀렉션’을 선보이며 한밤의 축제를 연상시키는 별빛 테마를 담아냈습니다. 눈부시게 반짝이는 겨울 하늘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대표 제품인 구찌 쿠션 드 보떼는 자연스러운 광채를 올려주는 베이스 제품으로 축제의 조명 아래 더욱 아름답게 표현되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인 구찌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밝혀줍니다. 입술에는 구찌 글로스 아 레브르를 더해 촉촉하고 영롱한 마무리를 완성할 수 있겠네요. 무엇보다 이번 시즌만 만날 수 있는 레드 패키지와 골드 디테일의 리미티드 패키지는 패션 아이템처럼 소장 가치를 높이며 선물용으로도 완벽한 선택지가 되어줄 테죠.
ㅤ
딥티크

딥티크는 매해 연말마다 많은 이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브랜드답게 이번 시즌도 감각적인 향과 오브제로 가득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10월 16일과 11월 3일, 두 차례에 걸쳐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11월 21일 추가로 공개되는 제품들까지 이어지며 겨울의 페스티벌 무드를 차곡차곡 완성하고 있죠. 이번 컬렉션의 중심에는 신선한 소나무의 겨울 향을 구현한 사팽이 있습니다. 다양한 용량의 캔들뿐 아니라 룸 스프레이 등 여러 형태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향 제품은 물론 공간을 장식하는 수공예 오브제들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데요. 특히 캔들 위에서 열기를 받아 천천히 회전하는 ‘까루셀’은 시각적 즐거움과 낭만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하는 대표 액세서리로 이번 시즌 가장 추천하고 싶은 홀리데이 아이템입니다.
ㅤ
질스튜어트 뷰티

SNS에서 사랑스러운 아이템으로 회자되는 브랜드, 질스튜어트 뷰티는 올해 홀리데이 테마를 ‘리본’으로 정했습니다. 로맨틱의 상징인 리본을 메인 모티브로 삼아 7구 아이섀도 팔레트, 핑크 로즈톤 아이라이너, 하이라이터, 립스틱, 그리고 리본 디테일의 클러치까지 풀세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 하나하나가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서 꺼낸 아이템처럼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고 있는데요. ‘핑크 스위트 플로럴’ 향이 전 제품에 은은하게 스며 있어 이번 홀리데이를 향으로 기억할 수 있겠네요. ㅤ
로라 메르시에

로라 메르시에는 ‘2025 파티세리 메르시에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클래식한 프렌치 파티세리에서 영감을 받은 감각적인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블러시 핑크와 골드 디테일이 어우러진 디자인은 디저트 쇼케이스에 놓인 달콤한 케이크처럼 시각적 만족도를 높여주는데요. 구성 또한 풍성합니다. 보디 케어 세트부터 아이 메이크업 세트, 파우더&프라이머 세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코닉 파우더 세트까지 다양한 조합으로 출시되어 누구에게나 맞춤형 선물이 가능하죠.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텍스처와 컬러 무드는 겨울 파티 메이크업에 완벽하게 어울릴 것 같습니다. 단순한 뷰티 컬렉션을 넘어 프렌치 감성과 홀리데이의 감미로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시즌 에디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