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 동안* 피부를 위한 선택, LG 프라엘(LG Pra.L)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짧은 시간에 연예인 못지않은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일명 ‘고속 동안’을 바라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홈 케어 디바이스가 뷰티 루틴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으며, 더욱 강력하고 전문적인 기능을 갖춘 제품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LG생활건강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LG Pra.L)이 올 커버 디바이스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제안한다.
지난 10월 21일 더북컴퍼니 사옥에서 진행한 신제품 출시 기념 ‘고속 동안 프로젝트’ 뷰티 세미나에서는 수많은 예비 신부와 뷰티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노화의 주요 징후인 칙칙하고 처진 피부, 늘어진 모공 등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첨단 테크놀로지를 가장 가까이에서 경험했다. 손정은 아나운서의 진행 아래 연예인 피부 관리 전문가로 알려진 미르테바이혜정 박혜정 대표 원장이 제품을 활용한 셀프 케어 루틴과 피부 문제별 솔루션을 소개하며 현장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어진 모델 다은의 라이브 시연에서는 고주파, 일렉트로포레이션, EMS, 미세 전류 기술을 결합한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의 혁신적 성능이 생생하게 전달됐다. 작은 디바이스 하나로 전문가의 손길에 가까운 효과를 구현하는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 순간. 피부 광채 개선을 위한 ‘GLOW 모드’, 탄력 케어에 특화된 ‘FIRM 모드’, 이중 턱 집중 솔루션을 제공하는 ‘JAW 모드’, 미세 전류로 모공을 케어하는 ‘PORE 모드’, 국소 부위를 정밀하게 케어하는 ‘EYE 모드’ 이렇게 총 다섯 가지 모드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끌었다. 시연이 계속될수록 제품 효과에 대한 긍정적 반응이 이어지며 현장 분위기는 한층 더 뜨거워졌다.

이번 세미나는 ‘이제는 저속 노화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고속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해 주요 노화 징후를 케어하는 게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선명하게 각인했다. 바쁜 일상 속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홈 케어 디바이스가 곧 고속 동안 관리의 핵심이라는 것. 참석자들은 체험 존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하며 피부가 매끈해지고 탄력이 살아나는 변화를 눈으로 확인했고, 위시 메시지와 럭키 드로 이벤트가 이어지며 새로운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즐기는 생동감 있는 분위기가 이어졌다.

겨울이 다가오면서 거울 속 얼굴에 피로가 어리기 시작한다면 지금이 홈 케어 루틴에 속도를 더할 타이밍. LG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이 그 여정의 확실한 첫걸음이 되어줄 것이다.
ABOUT SUPERFORM THERMASHOT ULTIMATE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고주파를 기반으로 일렉트로포레이션, EMS, 미세 전류를 결합해 얼굴 전체를 촘촘하게 관리하는 올 커버 디바이스다. 16개 주파수의 고주파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탄력을 끌어올리고, 일렉트로포레이션 기능은 유효 성분 흡수를 도와 스킨케어 효과를 배가한다. GLOW, FIRM, JAW, PORE, EYE의 다섯 가지 맞춤형 모드로 다양한 피부 문제에 정교하게 접근하며, 피부와 헤드가 완전히 밀착되었을 때만 작동하는 안전 설계와 실시간 온도 센서를 갖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속 동안은 톤, 결, 광채 개선을 의미
PHOTOGRAPHY: COURTESY OF LG PR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