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절정과 함께 다가온 설레는 홀리데이 시즌. 눈부신 패키지에 빛을 머금은 텍스처와 따스한 색감, 포근한 향기를 담아 선물하는 12월의 뷰티 컬렉션.
D’ALBA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스프레이 앰플 12 퍼센트. 오일과 세럼을 황금 비율로 담아 더블 포뮬러로 완성한 스프레이 앰풀은 보습과 탄력 이중 효과를 누릴 수 있다. 60ml, 4만6천원.
CLARINS 프레셔스 르 롤-온. 쿼츠 스톤의 크라이오 토닝 효과로 피부에 쿨링 효과와 탄력을 동시에 선사하는 페이스 마사지 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혈액순환을 돕는다. 7만9천원대.
CHANEL 레 사인 드 샤넬 #998 피치 뤼미에르. 샤넬의 다섯 가지 심벌인 사자, 까멜리아, 꼬메뜨, 진주, 밀을 팔레트에 새겼다. 14g, 8만7천원.
JO MALONE LONDON 파인 앤 유칼립투스 홈 프레그런스. 아로마틱한 소나무와 활기가 느껴지는 유칼립투스가 어우러져 겨울 숲속에서 펼쳐지는 크리스마스 축제가 연상된다. 상쾌함과 따스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향. 200g, 12만1천원.
M·A·C 대즐섀도우 리퀴드 메탈릭 #실버 서퍼. 플렉스 젤 테크놀로지를 사용해 부드럽고 고르게 블렌딩되며 24시간 동안 유지되는 지속력을 갖췄다. 가루가 날리는 현상 없이 눈가에 완벽히 밀착해 선명한 컬러를 그대로 구현한다. 4.4ml, 5만1천원대.
AQUA DI PARMA 보스코 룸 디퓨저. 산속에 들어온 듯 상쾌한 공기와 겨울 숲의 청량감이 조화를 이루는 아로마틱 우디 향조 디퓨저를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180ml, 18만원.
NONFICTION 홀리데이 너리싱 비건 립밤. 홀리데이를 맞아 장밋빛 컬러를 입은 너리싱 비건 립밤은 식물 유래 성분으로 입술에 수분을 채우는 동시에 혈색을 살려준다. 8g, 2만6천원.
LE LABO 클래식 컬렉션 바디 퍼퓨밍 핸드크림 디스커버리 세트 #떼 누아 29, 어나더 13, 상탈 33. 메도우폼 시드 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보습해준다. 리치한 제형이지만 산뜻하게 스며드는 핸드크림 3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날 수 있다. 30ml×3, 12만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