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던 홀리데이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화려하게 빛나는 거리의 조명과 설레는 캐럴, 연말 특유의 들뜬 무드까지. 일상마저 반짝이는 이 시기에는 메이크업 역시 조금 더 특별해질 필요가 있다. 그렇다면 지금 가장 쿨한 트렌드, ‘아이스 프린세스 메이크업’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이름처럼 화이트 컬러를 베이스로 다양한 펄 텍스처를 레이어드해 얼음처럼 차갑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 데일리로 즐기기 좋은 가벼운 버전부터 스모키와 화려한 펄 요소를 더한 강렬한 룩까지, 연출의 폭도 넓다. SNS 속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 연말 나만의 아이스 프린세스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 Daily Matte Ice princess
Step. 1 화이트 매트 섀도로 눈가 전체에 베이스를 깔고, 블루 매트 섀도를 눈 앞머리에 터치해 포인트를 더한다.
Step. 2 언더 점막에도 블루 컬러를 얹어 통일감을 주고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게 정돈한다.
Step. 3 립은 원하는 컬러로 마무리한 뒤 화이트 펄 섀도를 손끝으로 입술 중앙에 톡톡 두드려주면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스 프린세스 룩이 완성된다.
2. Daily Matte Ice princess
Step. 1 퍼플 매트 섀도로 베이스를 바른 후 시머한 화이트 펄 섀도를 눈두덩에 레이어링 한다. 위, 아래 점막에 아이라인을 채우고 베이스로 바른 퍼플 섀도로 언더를 부드럽게 연결한다.
Step. 2 리퀴드 실버 섀도를 눈 앞머리와 눈썹 뼈에 발라 크리스털처럼 반짝이는 포인트를 준다.
Step. 3 오버 블러시로 차게 붉어진 뺨을 표현한다. 입술은 립 라이너로 윤곽을 따라 그려준 후 화이트 스틱 펄 섀도를 가볍게 터치해 반짝임을 더한다.
3. Smokey Ice Princess
Step. 1 무펄의 핑크, 퍼플 섀도로 아이홀을 따라 터치해 깊이감을 더하고 화이트 펄 섀도로 눈 앞머리와 눈두덩을 자연스럽게 연결한다. 입자가 큰 화이트 펄로 언더까지 터치해 포인트를 더해준다.
Step. 2 마스카라를 가볍게 바른 후 글램한 아이래쉬를 붙여 또렷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Step. 3 블러셔를 넓게 블렌딩하고 화이트 하이라이터로 광대를 따라 터치해 입체감을 살린다. 브라운 립 라이너로 윤곽을 또렷하게 살린 뒤, 페일한 핑크 립스틱을 레이어링해 볼륨감을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