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정국을 샤넬 뷰티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정국과 샤넬이 만들어갈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여정, 그 첫 장이 공개된다.

@CHANELBEAUTY

샤넬은 정국을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와 정수를 완벽하게 구현하는 인물”이라고 소개하며, 새로운 세대에게 영감을 주는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강조했다.

글로벌 팝스타 정국의 독보적 매력

정국은 방탄소년단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솔로곡 ‘Euphoria’, ‘시차’, ‘Still With You’뿐 아니라 Lauv, Charlie Puth 등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2023년 발표한 솔로 앨범 GOLDEN과 히트곡 ‘Seven (feat. Latto)’, ‘3D (feat. Jack Harlow)’는 빌보드 HOT 100과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그의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샤넬과 함께, 새로운 도전의 시작

정국은 “샤넬은 전통적 아이코닉 가치를 존중하면서도 끊임없이 새로움을 시도하는 브랜드”라며, “저도 저만의 색을 유지하며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아티스트라 샤넬 뷰티와의 만남이 특별하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샤넬은 이번 앰버서더 발표를 통해 동시대 창조의 코드를 새롭게 해석하고, 영감을 불어넣는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으로 시대 정신을 구현하려는 브랜드의 비전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CHANELBEAUTY

“샤넬 뷰티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함께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샤넬은 고유의 아이코닉한 가치를 존중하면서도 늘 새롭게 변화하는 선구적인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저만의 컬러를 유지하면서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도전하는 아티스트기에 샤넬 뷰티와의 만남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집니다.” -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