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송현아|2025-12-01T19:55:10+09:002025년 12월 01일|
겨울의 절정과 함께 다가온 설레는 홀리데이 시즌. 눈부신 패키지에 빛을 머금은 텍스처와 따스한 색감, 포근한 향기를 담아 선물하는 12월의 뷰티 컬렉션.
CHARLOTTE TILBURY 필로우 토크 아이코닉 립 앤 치크 키트. 필로우 토크 빅 립 플럼프가즘, 립 치트, 뷰티 라이트 완드 3종을 트래블 사이즈로 구성한 홀리데이 키트. 자연스러운 누드 핑크에 반짝임을 더했다. 4만9천원대.
HOURGLASS 앰비언트 라이팅 팔레트 언락드 컬렉션 #디어. 아이보리 톤의 피니시 파우더, 피치와 핑크 톤 블러셔를 새롭게 더해 6구로 선보이는 팔레트. 미세한 펄 입자가 들어 있어 은은한 소프트 글로 효과를 선사한다. 8.4g, 14만6천원.
CHRISTIAN DIOR BEAUTY 라 콜렉시옹 프리베 홀리데이 에디션 – 피스트 오 에뚜왈 캔들. 서커스에서 영감 받은 황금빛 드로잉의 패키지에 캐러멜라이즈드 아몬드와 솜사탕의 구르망 노트를 담은 캔들을 홀리데이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250g, 16만1천원대.
DYSON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고압의 기류를 정교하게 분사해 젖은 모발을 말리는 동시에 스트레이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열 제어 시스템을 갖춰 고열로 인한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59만9천원.
HERMÈS BEAUTY 로카바 실크 파우더. 줄무늬 말 담요에서 유래한 브랜드 최초의 멀티 프레스 파우더. 정교하게 설계한 다섯 가지 컬러의 그래픽 패턴으로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15g, 16만6천원.
MOI:FULLY 헤일로 블러썸 앰플. 무화과수를 베이스로 하고, 항노화에 탁월한 플라보노이드를 다량 함유해 피부 탄력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로즈 PDRN까지 더해져 피붓결이 투명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30ml, 15만9천원.
UNOVE 글로우 크리미 바디 스크럽. 쫀득한 제형에 삼중 스크럽 알갱이와 저자극 산 성분을 함유해 묵은 각질은 물론 모공 속에 낀 미세 각질까지 깔끔하게 없애준다. 저자극 산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줄인 것이 장점. 300ml, 2만7천원.
YSL BEAUTY 러브샤인 캔디 글레이즈 #21 쉬머 누드. 캔디처럼 반짝이는 광택과 선명한 발색이 압권인 러브샤인 캔디 글레이즈가 홀리데이 시즌에 걸맞은 화려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반짝이는 골드 펄을 함유해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3.2g, 5만5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