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말의 해, 2026년의 새로운 해가 떴다. 위풍당당한 말의 기운과 강렬한 붉은색으로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는 한편 온기를 더하는 리추얼까지. 새해의 시작에 충만한 에너지를 안겨줄 1월의 뷰티 셀렉션.
LE LABO 블랙 콘크리트 캔들 상탈 26. 브랜드의 상징적인 콘크리트 소재를 활용해 만든 블랙 캔들. 은은한 스모키 레더 향이 공간을 가득 채운다. 127g, 10만9천원.
HERMÈS BEAUTY 플랭 에르 팔레트 & 애플리케이터 듀오. 메이크업 제품을 보다 깨끗하고 정교하게 바를 수 있도록 팔레트와 애플리케이터 듀오를 선보인다. 유연한 고무 팁이 달린 애플리케이터는 베이스 제품 텍스처를 블렌딩할 때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33만원.
TIRTIR 마스크 핏 루비 메쉬 쿠션 #17C. 장미에서 유래한 비건 PDRN을 함유해 피부의 톤과 결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특허받은 뉴 글로 마스크 핏 공법으로 묻어나거나 무너지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15g, 2만9천7백원.
GUCCI BEAUTY 바닐라 피렌체. 이탈리아 아이리스 팔리다 콘크리트와 3가지 바닐라 추출물을 독창적으로 조합해 진귀한 원료로 완성한 향수. 우아함과 강인함을 상징하는 위풍당당한 말의 이미지를 보틀에 새겼다. 100ml, 51만2천원.
GUERLAIN 레드 로즈 케이스, 루즈 G #962. 폐기되는 데님을 아이코닉한 케이스로 재탄생시킨 레드 로즈 케이스. 강렬하고 우아한 장미 컬러 케이스와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의 리필용 립스틱이 만나 하나의 오브제로 탄생했다. 3.5g, 5만3천원(케이스는 별도).
EX NIHILO 블루 탈리스만 엑스트레 드 퍼퓸. 기존 향수에 부향률을 약 30% 높여 더욱 깊고 진한 인상을 심어주는 엑스트레 드 퍼퓸. 10mL 사이즈로 선보이는 향수는 한국에만 한정으로 론칭했다. 10ml, 12만원.
DYSON 다이슨 에어랩 코안다 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빠르고 강력한 ‘하이퍼디미엄™ 2 모터’를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센 바람을 구현했다. 강력하지만 열 손상을 최소화해 빠른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레드 컬러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87만9천원.
GIVENCHY BEAUTY 프리즘 리브르 프레스드 파우더 #H01. 누드 베이지와 파스텔 핑크, 뉴트럴 핑크 하이라이터, 그리고 쿨 블루-핑크 조합의 4가지 셰이드를 한데 구성한 프레스드 파우더는 피부에 은은한 혈색과 입체감을 불어넣어 화사하게 만든다. 10g, 가격 미정.
LUSH 홀스파워 마사지 바. 역동적인 에너지가 느껴지는 말을 양각해 디자인한 레드 마사지 바. 시나몬과 오렌지가 어우러진 아로마틱한 향이 심신의 안정을 돕고, 코코아 버터와 시어버터를 함유해 피붓결을 부드럽게 만든다. 75g, 2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