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퍼 베스트 MOLLIOLLI.
메이크업포에버(MAKE UP FOR EVER) 프로페셔널 크림 레드 컬러에 자개 가루를 섞어 눈두덩이에 상승형으로 질감을 표현한다. 포인트는 빛을 머금은 붉은 광이 눈 위에 궤적처럼 남도록 쓸어 올리는 것. 레드 컬러의 포인트 속눈썹을 더해 본능이 가장 선명하게 드러나는 순간을 각인했다.
헤라(HERA)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파운데이션 SPF15/PA++ #21C1 로즈 바닐라에 크리스챤 디올 뷰티(CHRISTIAN DIOR BEAUTY) 디올 포에버 글로우 맥시마이저 #11 핑크를 2:1 비율로 섞어 힘차게 달리다 막 멈춘 말처럼 긴장과 열이 서린 윤광 피부를 완성했다.
블랙 드레스 Celine.
맥(M·A·C) 스트롭 리퀴드 블러쉬 #언스위튼드, #굿바이브즈, #플러미베어를 골고루 블렌딩해 눈머리에서 콧대를 따라 관자놀이까지 넓게 펴 바른다. 질주 직전 말의 체온처럼 달아오른 혈색을 눈꼬리와 언더 아이래시 라인까지 연결되게 표현해 붉은 말의 긴장된 에너지를 드러냈다. 바이레도(BYREDO) 프렌치 프리즈믹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이사마야(ISAMAYA) 코어 팔레트의 옐로와 골드 컬러를 믹스해 콧대 중앙과 블러셔 존에 펴 발랐다.
리퀴드 타입인 카일리 코스메틱 바이 카일리 제너(KYLIE COSMETICS BY KYLIE JENNER) 벨벳 립 #405 레드 벨벳을 눈두덩이에 가볍게 바르고, 레드 컬러 홀로그램 스티커를 아이라인처럼 잘라 붙여 부서지는 빛의 파편을 담아냈다.
레드 퍼 햇 Q millinery, 패딩 맥시 코트 Balenciag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