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몽블랑 화보
터틀넥 풀오버 에이치앤엠(H&M).

KIM RAE WON

김래원이 착용한 시계는 애뉴얼 캘린더 기능을 갖추어 1년에 한 번만 날짜를 맞추면 1년 동안 날짜를 조정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18K 레드 골드 케이스, 40mm 실버 화이트 다이얼, 레드 골드 인덱스, 중앙 시, 분 핸즈로 구성된다. 12시 방향의 달, 3시 방향의 날짜, 6시 방향의 문페이즈, 9시 방향의 요일 인디케이터가 균형감 있게 디스플레이된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콴티엠 애뉴얼 워치 1천4백77만원 몽블랑(Montblanc).

신동엽 몽블랑 화보
네이비 재킷 일레븐티(Eleventy), 리넨 셔츠 앤드지(ANDZ).

SHIN DONG YEOP

신동엽이 착용한 시계는 애뉴얼 캘린더 기능을 갖추어 1년에 한 번만 조정하면 1년 동안 따로 날짜를 수정하지 않아도 된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40mm 사이즈의 실버 화이트 다이얼, 레드 골드 컬러의 인덱스, 중앙의 시, 분 핸즈로 구성된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콴티엠 애뉴얼 워치 8백81만원 몽블랑(Montblanc).

천우희 몽블랑 화보
화이트 드레스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

CHUN WOO HEE

천우희가 착용한 시계는 해와 달의 움직임을 로맨틱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크한 데이 앤 나이트 인디케이터는 낮과 밤이 바뀌는 모습을 정밀하게 표현하고 있다. 34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72개의 최고급 웨셀턴 다이아몬드로 베젤을 풀 세팅한 보헴 데이앤나잇 워치 6백9만원 몽블랑(Montblanc).

오상진 몽블랑 화보
OH SANG JIN

오상진이 착용한 시계는 스테인레스 스틸과 레드 골드 콤비 베젤에 인덱스와 시, 분, 핸즈를 같은 크기로 통일해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6시 방향에 날짜창이 있어 시, 분, 초, 날짜까지 시간을 읽는 기본적인 요소를 콤팩트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 38mm 다이얼에 7.65mm 두께로 완성해 착용감이 뛰어난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데이트 오토매틱 워치 5백8만원 몽블랑(Montblanc).

김무열 몽블랑 화보
터틀넥과 재킷 모두 닐 바렛(Neil Barrett).

KIM MOO YEOL

김무열이 착용한 시계는 홈 타임과 로컬 타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듀얼 타임 시계로 중앙의 시, 분 핸즈는 로컬 타임을, 블루 핸즈는 홈 타임의 시간을 나타낸다. 12시 방향의 스몰 인디케이터는 24시간 표기로 홈 타임의 낮/밤 구분을 가능하게 해주며 중앙의 블루 핸즈와 함께 움직인다. 41mm 다이얼에 30m까지 방수가 가능한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듀얼 타임 워치 5백76만원 몽블랑(Montblanc).

손태영 몽블랑 화보
화이트 톱과 스커트 모두 노케(Nohke).

SON TAE YOUNG

손태영이 착용한 시계는 1년 열두 달의 보름달 이름을 시적으로 로맨틱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달의 이름은 9시에서 2시 방향에 위치한 가느다란 초승달 모양의 창에 나타나고 문페이즈는 6시 방향에서 확인할 수 있다. 18K 레드 골드 베젤에 78개의 최고급 웨셀턴 다이아몬드로 장식해 화려한 광채를 더한 보헴 문가든 워치 1천4백90만원 몽블랑(Montblanc).

성시경 몽블랑 화보
짙은 블루 데님 드레스 셔츠 S.T. 듀퐁(S.T. Dupont).

SUNG SI KYUNG

성시경이 착용한 시계는 40mm 사이즈의 실버 다이얼에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와 같은 컬러의 인덱스, 핸즈로 깔끔한 느낌을 강조했다. 12시 방향에 요일과 월 표시창, 6시 방향에 문페이즈가 자리하고 있으며 인덱스 바깥 부분에 31일 날짜가 표기돼 있어 중앙의 블루 핸즈로 날짜를 나타낸다.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사용하고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에 폴딩 버클을 적용한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콴티엠 컴플릿 워치 5백76만원 몽블랑(Montblanc).

최수진 몽블랑 화보
시폰 드레스 아이잗 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CHOI SOO JIN

최수진이 착용한 시계는 컴플리케이션 기능 중 하나인 문페이즈 기능을 쿼츠 모델에 접목해 아름다운 달의 움직임을 볼 수 있는 기계식 시계다. 중앙에 블루 컬러의 시, 분 핸즈가 디스플레이돼 있고 6시 방향에 나뭇잎 모양의 작은 날짜창이 있다. 아름다운 곡선의 아라비아숫자 인덱스가 여성스러운 우아함을 더하는 보헴 문페이즈 쿼츠 워치 2백37만원 몽블랑(Montblanc).

용이 감독 몽블랑 화보
블랙 니트 풀오버 솔리드 옴므(Solid Homme), 팬츠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Calvin Klein Platinum).

YONG YI

용이가 착용한 시계는 몽블랑에서 처음 선보이는 울트라 슬림 제품으로 38mm 사이즈의 다이얼에 5.80mm 두께로 완성했다.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에 실버 다이얼, 로듐 도금한 시, 분 핸즈로 깔끔하고 스마트한 느낌을 연출한다. 매뉴얼 와인딩 무브먼트를 사용하고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에 핀 버클을 단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울트라 슬림 워치 2백64만원 몽블랑(Montblanc).

홍장현 몽블랑 화보
HONG JANG HYUN

홍장현이 착용한 시계는 듀얼 타임 기능을 갖추어 중앙에 놓인 레드 골드 컬러의 시, 분 핸즈로 로컬 타임을, 블루 컬러 핸즈로 홈 타임을 확인할 수 있다. 12시 방향의 스몰 인디케이터는 중앙의 블루 핸즈와 함께 움직이며 홈 타임의 낮과 밤을 구분해준다.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에 폴딩 버클을 매치한 헤리티지 크로노메트리 듀얼 타임 워치 7백44만원 몽블랑(Montbla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