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넥 니트 톱 빈스

크루넥 니트 톱 빈스

“촉촉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은 배우라면 꼭 관리해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아름다운 머릿결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데도 도움이 되고, 화면에서도 더 아름다워 보이게 하거든요.”

배우 류혜영을 <응답하라 1988> 속 공부 잘하는 운동권 출신의 강골 성보라로만 기억하지 말길. 그녀는 20대 생생한 젊음의 에너지를 한껏 머금은, 그리고 누구보다도 예쁜 것을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여자다. 그러니 헤어 브랜드의 뮤즈가 된 류혜영의 색다른 모습은 사실 그리 놀랄 일은 아닌 셈. 도브의 새로운 오일 샴푸로 차분하게, 또 산소 샴푸로 생기발랄하게! 두 가지 상반된 헤어스타일을 한 그녀의 머릿결이 더없이 탐스럽다.

셔츠 다홍

셔츠 다홍

“차분한 헤어스타일을 원할 때는 도브의 오일 시리즈 제품을 사용해요. 차분하다고 해서 모발이 힘없이 축 가라앉길 바라진 않죠. 한 올 한 올 오일 광채로 코팅된 듯 건강하게 빛나는 머릿결을 완성하는 게 관건이에요.”

OIL + RADIANCE

류혜영의 한 올 한 올 오일로 코팅한 듯 빛나는 머릿결의 비밀은 바로 도브의 새로운 오일 시리즈. 오일을 품은 보습으로 손상된 머릿결을 회복시키고 영양을 공급해 오일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도브의 혁신적인 ‘모이스처+오일’ 포뮬러는 모발의 구성 성분과 유사한 영양 성분을 함유해 머릿결을 매끄럽게 가꾸고, 마이크로 오일이 모발 표면에 광채를 더해 찰랑찰랑 윤기 있는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기존의 도브 헤어 제품에 핑크 포멜로, 아이리스 꽃, 샌들우드 등의 향이 추가되어 과일과 꽃 성분의 잔향이 더욱 오래 지속되는 것 역시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도브의 오일 시리즈는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다.

오일 트리트먼트 210ml, 1만1천원. 오일 샴푸 510ml, 1만3천8백원. 오일 컨디셔너 510ml, 1만3천8백원.

오일 트리트먼트 210ml, 1만1천원. 오일 샴푸 510ml, 1만3천8백원. 오일 컨디셔너 510ml, 1만3천8백원.

 

셔츠 나이스크랍

셔츠 나이스크랍

“아름다움에 대한 진정한 자신감은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에서 비롯된다는 말에 동의하지만, 제 경우에 외형적인 자신감은 상당 부분 머릿결에서 나오는 것 같아요. 어릴 적부터 피부만큼이나 머릿결도 중요하다고 생각해 꾸준히 좋은 제품으로 관리해왔거든요. 도브의 새로운 산소 시리즈는 특히 모발에 가벼우면서도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해 애용해요.”

OXYGEN + VOLUME

류혜영은 가늘고 힘이 없어 축 가라앉는 모발에는 도브의 새로운 산소 시리즈를 추천한다고 몇 번이고 강조했다. “산소와 함께 모발의 볼륨이 자연스럽게 살아나거든요.” 도브의 뛰어난 보습력을 바탕으로 볼륨 케어가 필요한 여성을 위해 만들어진 도브 산소 시리즈는 산소와 물이 결합한 ‘옥시퓨전’ 기술을 바탕으로 해 산소처럼 가벼운 사용감에 풍성한 볼륨감까지 부여한다. 산소 원자와 수분이 결합해 모발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면서도 모발이 무겁게 가라앉지 않는 것이 도브 산소 시리즈의 주요 원리다. 산소처럼 가볍고 생동감 넘치는 머릿결로 지친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어보길. 도브 산소 시리즈 역시 샴푸와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로 선보인다.

산소 트리트먼트 210ml, 1만1천원. 산소 샴푸 510ml, 1만3천8백원. 산소 컨디셔너 510ml, 1만3천8백원.

산소 트리트먼트 210ml, 1만1천원. 산소 샴푸 510ml, 1만3천8백원. 산소 컨디셔너 510ml, 1만3천8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