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 마니아, 가희
남편과 ‘서핑’을 계기로 만나 취미를 공유하며 프로포즈도 서핑 보드와 함께 받은 그녀. 가희의 서핑룩을 살펴보면 활동성과 파도를 고려한 스포츠 브라와 이리저리 휩쓸리며 생길 상처를 막어줄 워터 레깅스를 매칭했다. 파도가 있는 곳을 찾아다니며 섬머 액티비티를 즐기는 당신이라면 가희의 룩을 참고할 것.
래시가드는 유리처럼
건강하고 섹시한 이미지의 소녀시대 유리는 알고보면 멤버들 중에서도 애교가 많은 편이다. 그런 그녀의 밝은 기운이 래시가드 선택에도 묻어난다. 살짝 까만 피부의 유리는 썬번을 고려한 소매가 긴 래시가드와 브리프를 즐겨 입는다. 그녀처럼 밝은 컬러 또는 귀여운 캐릭터로 포인트를 준다면 래시가드의 홍수 속 심심한 스타일링을 피할 수 있다.
언니들의 선택은?
바캉스의 정석은 비키니가 아닐까.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서인영, 제시, 고준희의 바캉스 룩을 살펴보자. 서인영은 트로피컬 무드의 튜브탑 브라로 가녀린 어깨와 팔뚝 라인을 강조했다. 여기에 포인트 타투를 곁들인 센시까지! 굴곡 있는 몸매의 소유자라면 올 여름엔 제시처럼 보다 과감해질 것을 추천한다. 스트링 비키니로 아찔함을 더해보자. 이 두 사람의 스타일이 어렵게 느껴진다면, 고준희의 비키니를 참고할 것. 블랙 비키니에 더해진 레이스는 시선을 분산시켜주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