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넓은 주차장은 물론, 큰 농구 코트가 눈에 띄는 이 집은 바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사는 곳이에요! 할리우드의 언덕에 위치해 있죠. 이 곳은 그가 소유하고 있는 수많은 집 중에서 가장 유명한 곳으로 현재 시가는 9백만 달러(101억원대).

 

제니퍼 애니스톤

미국 서부의 부촌, 베버리힐즈에 제니퍼 애니스톤의 집이 있어요. 커다란 나무들이 건물을 둘러싸고 있어 집 안에서 창 밖을 보면 휴양지에 온 것 같은 경치를 자랑하죠. 브래드 피트와의 이혼 후 1년이 지나고, 치료를 목적으로 이 집의 내부를 2년 반 동안 전면 리모델링한 것이 화제가 되었어요. 이 곳의 시가는 현재 4천 2백만 달러(475억원대).

 

톰 행크스

해변가에 있는 집이라니! 이 낭만적인 집은 바로 배우 톰 행크스가 휴가를 보내는 곳이죠. 영화 <캐스트어웨이>에서는 섬을 탈출하기 위해 윈드 서핑하는 장면이 나오기도 했듯이 그는 사실 서핑 매니아에요. 서핑을 즐기거나 휴가를 즐기기 위한 이 집은 536만 달러(60억원대).

 

데미 무어

톰 행크스의 말리부 집에서 걸어서 35분 정도 가면 데미 무어의 집이 나와요.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톰 행크스의 집과 비교하면 이 곳은 리조트를 연상시키죠. 90년대에 데미 무어와 그녀의 전 남편 브루스 윌리스가 함께 살던 집이었지만 이혼 후 그녀의 소유가 됐답니다. 현재 시가는 1,261만 달러(142억원대).

 

드류 베리모어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 곳은 드류 베리모어의 할리우드에 있는 집이랍니다. 어린 시절부터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스타였지만, 그녀의 집은 평범하네요. 위의 스타들에 비하면 검소하지만 시가로는 159만 달러(17억원대).

 

줄리아 로버츠

할리우드에 따뜻한 보금자리를 가지고 있는 또 한 명의 여배우는 바로 줄리아 로버츠. 커다란 나무가 마당 한 가운데에 있는 이 곳은 그녀의 할리우드에 있는 집이에요. 마당의 한 쪽에 텃밭을 가꾸고 일상적인 하루를 보내는 곳이죠. 이 평화로운 집은 127만 달러(14억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