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비 ♥ 김태희
결혼식에 롱 드레스를 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은 이제 그만. 미니 웨딩드레스로 귀엽고 단아한 매력을 선보인 김태희를 주목하자.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기장은 그녀의 아담한 체형을 커버했고, 레이스 소재와 심플한 면사포는 우아함을 선사했다. 여기에 핑크 톤의 메이크업으로 화사함과 사랑스러움까지 더해 완벽한 웨딩 룩을 완성했다.
드레스 스타일리스트 제작
헤어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청담 EAST 점 윤정 부원장
메이크업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청담본점 손주희 원장
2 오상진 ♥ 김소영
화려한 비즈 장식의 웨딩드레스를 선택한 신부 김소영은 웨딩드레스가 화려하면 얼굴이 묻힐 수 있다는 편견을 깰 만큼 화사하고 아름다웠다. 눈부시게 빛나는 비즈 장식 덕분에 조명을 켠 듯 환해 보였으며 앤티크한 분위기까지 더해 중세시대 공주가 연상될 만큼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드레스 엘리자베스 럭스
헤어 룰루 헤어 메이크업 스튜디오 정미 원장
메이크업 룰루 헤어 메이크업 스튜디오 달래 디자이너
3 주상욱 ♥ 차예련
머메이드 웨딩드레스의 정석을 보여준 신부 차예련. 그녀는 기자회견과 본식 웨딩드레스 모두 머메이드 라인을 선택해 남다른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앞쪽의 은은한 플라워 자수가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뒤쪽의 머메이드 라인이 늘씬한 몸매를 강조했다. 손목까지 덮는 시스루한 소재의 소매는 우아함을 더했다.
드레스 기자회견: 아틀리에쿠의 인발 드로어 / 본식: 지춘희
헤어 제니하우스 프리모 선정 부원장
메이크업 제니하우스 프리모 성희 부원장
4 이상우 ♥ 김소연
서로를 바라보는 눈에서 금방이라도 꿀이 떨어질 듯한 이상우, 김소연 부부. 김소연은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비딩 장식의 웨딩드레스를 입어 식장 안을 빛나게 만들었다. 또한 화려한 드레스를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 액세서리를 최소화하고, 헤어는 포니테일로 깔끔하게 연출해 스타일의 균형을 맞췄다.
드레스 플로렌스
헤어 애브뉴준오 수안 부원장
메이크업 애브뉴준오 오지현 부원장
5 에릭 ♥ 나혜미
인형 같은 외모의 신부 나혜미는 풍성한 벨 라인의 오프숄더 웨딩드레스를 선택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라인의 웨딩드레스는 그녀의 또렷한 이목구비를 더욱 부각시켰다. 교회에서 치르는 예식답게 메이크업은 최소화하고, 밴드 형태의 티아라를 써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드레스 소유 브라이덜의 오스카 드 라 렌타
헤어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청담 EAST 점 가희 디자이너
메이크업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청담EAST점 김윤영 실장
6 이동건 ♥ 조윤희
조윤희는 임신 중이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노출을 최소화한 웨딩드레스와 진하지 않은 메이크업, 정갈하게 정돈한 헤어는 그녀 특유의 단아한 매력을 더욱더 돋우며 화려하게 꾸미지 않아도 충분히 아름다울 수 있음을 증명했다.
드레스 소유 브라이덜의 제이 멘델
헤어 김청경 헤어페이스 김하나 부원장
메이크업 김청경 헤어페이스 방선화 원장
7 김기방 ♥ 김희경
SNS에서 ‘#희바라기방’으로 깨가 쏟아지는 신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기방, 김희경 부부. 쇼핑몰 바가지머리와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설립자인 신부 김희경은 결혼식에서 자신에게 꼭 맞는 웨딩 룩을 선보였다. 상체 부분에 자수가 놓인 웨딩드레스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했고, 살짝 웨이브를 줘 내추럴하게 연출한 헤어와 러블리한 메이크업은 야외 예식장과 어우러져 여신 같은 자태를 뽐냈다.
드레스 비욘드 더 드레스
헤어 꼼나나 아영 부원장
메이크업 꼼나나비앙 해은 부원장
8 송중기 ♥ 송혜교
상반기 비와 김태희의 결혼이 화제였다면, 하반기는 단연 송송 커플의 결혼을 꼽을 수 있다. 송혜교는 그녀만을 위해 디올이 제작한 웨딩드레스를 입어 더욱 큰 관심을 모았다. 드레스는 쇄골과 어깨선이 살짝 드러나는 스퀘어넥에 프릴 장식을 덧대 사랑스러움을 더한 점이 인상적이었다. 은은한 핑크 컬러의 블러셔와 장밋빛 립스틱으로 웨딩드레스와 어울리는 메이크업까지 완성했다.
드레스 디올 오트 쿠튀르
헤어 아베다 이혜영 디자이너
메이크업 드엔 전미연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