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터링 티셔츠 럭키슈에뜨, 귀고리 빈티지 헐리우드

COOL RED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톤업 크림을 섞어 피부를 투명하고 화사하게 연출했다. 그런 다음 피치 코럴 컬러 아이섀도를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에 연하게 펴 바르고, 뷰러로 속눈썹을 바짝 올린 뒤 마스카라로 한 올 한 올 깨끗하게 발랐다. 입술은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루쥬 따뚜아쥬 컬러로 선명하게 물들였다.

 

크리스털 장식 재킷 미우미우

POP PINK

눈두덩에 음영 아이섀도를 넓게 펴 바르고, 입술에는 매트한 제형의 슈에무라 스프링 마뜨 로즈 컬렉션 #마젠타 로즈를 꽉 채워 발랐다.

 

그린 컬러 시스루 블라우스 스타시카

WARM ORANGE

따뜻한 느낌의 오렌지색 아이섀도를 쌍꺼풀과 아랫눈썹 라인에 얇게 발랐다. 입술은 클리오 루즈힐 #헤이 써니를 바른 것.

 

스트라이프 톱 자라

NEON ORANGE

코럴 피치 컬러 아이섀도에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섞어 눈두덩에 발라 음영감을 주고 속눈썹은 마스카라를 두세 번 덧발라 풍성하게 연출했다. 입술은 밝은 오렌지색의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크레이지 탠저린을 바른 뒤 형광빛이 도는 주황색 파우더를 덧발랐다.

 

머스터드 컬러 톱 드리스 반 노튼, 체인 귀고리 빈티지 헐리우드

PURE RED

음영 아이섀도를 눈두덩과 아랫눈썹 라인에 보일 듯 말 듯 연하게 펴 바르고, 피치 코럴 컬러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혀 볼에 둥글리듯이 발랐다. 입술은 클리오 루즈힐 #딥 브랜디로 붉게 물들였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