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화 최유화화보 로우클래식 코스

터틀넥 톱 코스, 데님 팬츠 로우클래식, 조형적인 귀고리 엘러리 바이 네타포르테

PURE GOLD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엷게 펴 발라 피부를 투명하게 만든다. 카키색이 섞인 밝은 금색 아이섀도를 아이홀 전체와 아랫눈썹 라인을 연결해 넓게 펴 바르고, 톤 다운된 복숭아색 블러셔를 브러시에 묻혀 양 볼 중앙에 둥글리듯이 바른다. 그런 다음 장밋빛 립스틱을 입술에 얇게 펴 바른 뒤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맑고 투명한 골드빛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최유화 최유화화보 자라

핑크 터틀넥 스웨터 자라

PEARLYGOLD

토퍼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아이홀 전체와 아랫눈썹 라인까지 연결해 연하게 펴 바르고 골드 피그먼트를 아이홀 중앙에 얹어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한다. 그런 다음 브라운 톤 블러셔를 광대뼈 바깥쪽부터 얼굴 안쪽을 향해 사선으로 터치하고, 섬세한 골드 펄이 섞인 토퍼 골드 컬러 립글로스를 입 술에 펴 발라 세련된 골드 펄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최유화 최유화화보 캘빈클라인진

터틀넥 톱, 데님 셔츠 모두 캘빈 클라인 진

LIGHT GOLD

옐로 골드와 오렌지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섞어 아이홀 전체와 아랫눈썹 라인까지 연결해 연하게 펴바르고 아이홀 중앙에 섬세한 골드 펄이 들어 있는 립글로스를 소량 덧발라 은은한 반짝임을 더한다. 복숭아색 블러셔를 볼 중앙을 중심으로 넓게 펴 바르고, 분홍색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른 뒤 골드 펄이 든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도톰한 입술을 연출한다.

최유화 최유화화보 릭소런던바이네타포르테

스팽글 미니드레스 릭소 런던 바이 네타포르테

GLOSSY PINK

핑크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바르고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유리처럼 투명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완성한다. 톤 다운된 핑크 컬러 블러셔를 광대뼈 위에 사선으로 바르고 바셀린을 덧발라 촉촉하게 연출한다. 분홍색 립스틱을 입술에 연하게 펴 바르고 펄이 섞인 립글로스를 덧발라 청아한 느낌이 나게 한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