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예비맘, 메건 마클

세기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영국 해리 왕자의 결혼부터 그녀가 입은 옷과 슈즈, 백을 늘 궁금하게 만드는 패션 셀럽으로 주목 받고 있는 메건 마클. 다가오는 봄에 출산을 앞두고 있는 그녀는 만삭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자신만의 패션 센스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공식석상에서 그녀는 자주 D라인이 드러나는 드레스와 힐을 매치하여 우아한 로열 패밀리의 만삭 패션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제는 예비맘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도 등극할 것 같네요.

모델 엄마의 위엄, 릴리 앨드리지

빅토리아 시크릿의 엔젤로 유명한 톱모델 릴리 앨드리지는 모델로서도 엄마로서도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예쁜 첫째 딸, 딕시를 출산한 후에도 탄탄한 몸매와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다방면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는 그녀! 천상모델 아니랄까 봐 둘째 아이를 임신하고, 만삭인 몸에도 불구하고 패션 화보 촬영은 물론 임산부의 뷰티 노하우도 전하며 열일 하고 있답니다.

세 아이의 엄마, 제시카 심슨

헐리우드 금발 미녀의 상징이었던 제시카 심슨! 미식 축구 선수 에릭 존슨과 재혼하여 사랑스러운 두 아이의 엄마이자 패션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죠. 그녀가 세 번째 아이를 얻고 곧 출산을 앞두고 있는데요. 최근 동생 애슐리 심슨을 비롯해 가족들과 함께 화려한 베이비 샤워 파티로 셋째 아이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유독 이번 임신에 있어 힘든 모습을 보이는 그녀지만 ‘엄마’는 역시나 위대한 존재!  잘 견디고 있다고 합니다. 제시카 심슨의 순산을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