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양요섭 손동운

손동운 카디건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윤두준 재킷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양요섭 손동운

양요섭 슬리브리스 톱 렉토(Recto), 팬츠 르메르(Lemaire), 네크리스 디올(Dior), 슈즈 프라다(Prada). 이기광 폴로셔츠 렉토(Recto), 진주 목걸이 먼데이에디션(Monday Edition), 비즈 팔찌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슈즈 닥터마틴(Dr. Martens), 이어링은 본인 소장품.

 

하이라이트 Highlight 이기광 윤두준 양요섭 손동운

손동운 셔츠와 팬츠, 슈즈 모두 프라다(Prada). 윤두준 셔츠 셀린느 바이 육스(CelinebyYOOX), 팬츠 렉토(Recto), 슈즈 프라다(Prada). 양요섭 재킷과 팬츠, 슈즈 모두 보테가 베네트(BottegaVeneta). 이기광 슬리브리스 톱과 팬츠 모두 보테가 베네타(BottegaVeneta), 슈즈 벨루티(Berluti).

 

3년 7개월 만에 완전체로 다시 무대에 오른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의 새로운 화보가 마리끌레르 6월호를 통해 공개되었다. 하이라이트는 데뷔 13년 차 베테랑 아이돌답게 한층 성숙한 분위기로 카메라 앞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현장 분위기를 능숙하게 휘어잡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하이라이트는 제대 후 발매하는 첫 음반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오히려 데뷔할 때보다 지금이 더 설레고 긴장도 많이 돼요. 이전에 낸 성적이 있고, 팬들이 갖는 기대치도 있을 테고, 그러다 보니 모든 걸 충족하고 싶은 마음이 저뿐 아니라 모든 멤버가 다 커요. 오랜만이라 설레는 것도 있지만, 보다 신중하기 때문에 걱정거리가 많기도 해요.”라며 앨범을 준비하면서 느낀 감정을 털어놓았다. 또 13년 차라는 시간이 주는 중압감에 대해선 “이 시장에서 어떤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축이 되긴 어려워요. 트렌드의 최전선과 우리가 머무는 곳의 간극을 좁히는 게 숙제고요. 그럼에도 우리를 좋아해주는 팬들이 계속 활동할 수 있는 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라며 성숙한 생각을 들려주었다.

새로운 음악을 내고, 노래를 하고, 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지금이 ‘영광의 순간’이라 말하는 하이라이트의 더 많은 화보와 이야기는 마리끌레르 6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