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1주년
Blackpink 1 year Anniversary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데뷔 후 첫 기념일을 맞은 블랙핑크는 ‘핑크 씨어터(Pink Theater)’를 통해 블링크(팬덤)와 만났습니다. 팬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멤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아이디어를 낸 자리였죠. 블랙핑크가 데뷔 1주년을 맞은 이날은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 1억뷰를 기록한 날이기도 합니다. 음원이 출시된 지 46일만에 이룬 성과로, 1주년과 함께 화제가 되었습니다.

 

블랙핑크 2주년
Blackpink 2 years Anniversary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2018년 6월, ‘뚜두뚜두’로 국내 차트를 올킬하고 빌보드 메인 차트까지 입성한 블랙핑크는 K팝 걸그룹 사상 최고의 기록을 세우며 승승장구합니다. 뒤이어 맞이하게 된 2주년에는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자축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멤버들은 “2주년이 믿기지 않는다. 블링크와 함께해 좋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팬들과 함께하고 싶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블랙핑크 3주년
Blackpink 3 years Anniversary 

데뷔 3주년에는 네이버 브이 라이브와 함께 블랙핑크의 첫 프라이빗 스테이지 ‘챕터원(Chapter 1)’을 마련했습니다. 제니는 통기타 연주와 함께 헐(H.E.R)의 ‘베스트 파트(BEST PART)’를, 지수는 팬과 함께하는 마술 퍼포먼스를 각각 선보였죠. 로제와 리사는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냇 킹 콜의 (Nat King Cole)의 ‘L-O-V-E’ 무대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지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블랙핑크 멤버분들도 많이 많이 사랑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블랙핑크 4주년
Blackpink 4 years Anniversary

2020년에는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이는 단독 리얼리티 ’24/365 with BLACKPINK’에서 4주년을 기념하는 콘텐츠를 선보였습니다. 겨울왕국 캐릭터들의 코스튬을 입고 촬영한 ‘하우 유 라이크 댓’ 안무 영상,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개별 인터뷰, 마술사 최현우와 함께하는 4주년 축하 이벤트까지. 팬들에게는 선물과도 같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 자리였답니다.

블랙핑크 5주년
Blackpink 5 years Anniversary

블랙핑크 공식 블로그

다가올 5주년에는 블랙핑크의 데뷔 이후부터 지금까지의 추억을 담은 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CGV와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상영될 예정인데요, 8월 4일 개봉이 확정되었습니다. 이는 미리 예고한 ‘4+1 프로젝트’ 중 하나일 뿐 또 다른 프로젝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답게, 남다른 스케일로 기념할 8월을 기대해 봐도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