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주석훈 배우 김영대 화보
셔츠, 팬츠, 벨트 모두 렉토(Recto), 오른손에 착용한 브레이슬릿과 링 모두 불레또(Bulletto).
펜트하우스 주석훈 배우 김영대 화보
크림색 재킷 이구일(Iguill), 화이트 팬츠(CHUCK), 네크리스 불레또(Bulletto), 슬리브리스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펜트하우스 주석훈 배우 김영대 화보
스트라이프 톱과 데님 팬츠 모두 이구일(Iguill), 네크리스 모두 불레또(Bulletto).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석훈’ 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영대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 된 화보 속 그는 베이지 셔츠와 팬츠, 스트라이프 톱과 데님 팬츠 등을 멋스럽게 소화하며 훈훈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영대는 ‘주석훈’을 연기하며 느끼는 감정에 대해 “지금까지 석훈이 해온 선택이나 결심을 떠올리면 그가 잘 성장할 거라는 믿음이 생긴다”고 말했다. 또 <펜트하우스 3>에서는 인물 간 관계가 굉장히 확실해질 것이라며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를 짚어주었다.

연기를 통해 스스로 채워가고 싶은 부분에 대한 질문에는 “앞으로 펼쳐질 삶의 단락들을 지나며 가져야 할 태도에 대해 배워가고 싶다”고 답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건 진심이라며 언제나 마음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영대는 드라마 <학교 2021> 출연 소식이 알려지며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그의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