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어느 우리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영화 <파이프라인> 통해 이번 여름을 우리와 함께 뜨겁게 보낸 배우 이수혁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9월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이수혁은 레더 재킷부터 심플한 수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수혁은 좋은 연기를 있도록 내면적인 부분을 많이 채우기 위해 여러 좋은 작품을 보며 지내는 근황을 전했다. 또한 이제는 작품 이수혁을 보다 보여주고 싶고, 예능 프로그램이나 SNS 통해 예전보다 일상의 모습을 드러내며 팬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생각도 자연스레 열리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요즘 이수혁을 즐겁게 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영화라고 답하며, 작품 안에서 일하는 사람이다 보니, 배우로서 어떤 인물을 연기할 다양한 사회적 상황이나 시대 배경을 알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작품도 많이 찾아보고 특히 요즘은 뉴스와 다큐멘터리를 보는 일도 즐거워졌다는 그의 대답에서 순간 준비 되어있고자 최선을 다해 현재를 살아가는 모습도 엿볼 있었다.

좋은 배우라는 지향점을 향해 가고 있는 배우 이수혁의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마리끌레르> 9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