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호연’이 <마리끌레르> 11월호를 통해 샤넬 뷰티 홀리데이 컬렉션 뷰티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호연은 은은한 광채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녀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 위에 차가운 레드 톤의 립과 홍조를 연출해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샤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N°5의 100년을 기념하기 위해 N5의 스타일 코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정호연은 <오징어 게임>이 공개된 지 한 달의 시간이 지난 후에야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현재 상황을 받아들일 수 있게 되었다며 “내가 느껴야 할 감정은 ‘감사’라는 생각이 어느 정도 정리되었다”고 덧붙였다. 또 <오징어 게임>의 첫인상으로 ‘강렬함’을 꼽으며 “게임도 물론 중요하지만, 인물 간 관계와 작품 속에 형성된 사회 등 여러 요소가 얽혀있다고 느꼈다”고 밝혔다.
배우로서 맞이한 첫 작품인 만큼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그는 ‘새벽’을 연기하며 이타적인 마음과 세상을 바라보는 넓은 시야를 가지게 되었다고 답했다. 그리고 “내 삶은 계속 변화할 거라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나는 꾸준히 정호연으로서 살아가기를 바란다”며 단단한 마음을 보여주었다.
변화하는 삶을 한결같은 마음으로 마주하며 나아가는 배우 ‘정호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마리끌레르> 11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