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둠둠 김용지 넷플릭스 썸바디

영화 둠둠 김용지 넷플릭스 썸바디

 

영화 <둠둠>으로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를 다녀온 배우 ‘김용지’가 <마리끌레르> 12월 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그의 첫 영화 <둠둠>은 음악을 통해 자유를 얻고자 하는 과정 속의 험난함을 그린 작품으로, 배우 김용지는 주인공 ‘이나’로 분했다.

김용지는 자신의 첫 영화를 만드는 만드는 과정에 대해 작품과 인물에 대해 고민하고 질문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히 주어진다는 점이 좋았다는 답을 전했다. 덧붙여 <둠둠>을 통해 연기할 때의 자신을 어떤 식으로 운영해야 할 지 깨달을 수 있었다 고백했다.

또 지금 촬영하고 있는 넷플릭스 작품 <썸바디>에서는 과감한 변화를 시도했다는 힌트를 남겼다. “처음에 제안한 건 감독님이지만, 저 역시 이 변화로 인해 작품이 좀 더 풍부해질 거라는 점에서 의심이 없었어요.”라는 말로 변화와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용지는 연기 밖, 일상을 사는 이야기도 전했다. 특히 동물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는데, 그 계기에 대해 자신의 반려견 ‘루’와 ‘라이’가 무조건적으로 사랑해주는 것에 대한 보답하고 싶은 마음인 것 같다는 답을 전했다. 또 SNS 프로필에 적은 ‘반려견을 버리지 마세요’라는 글에 대해선 지나치듯 읽더라도 상기해줬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따뜻한 소신을 드러내기도 했다.

일과 일상 모든 곳에서 열정과 온기를 더하는 배우 ‘김용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전문은 <마리끌레르> 12월 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