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엔시티)의 정규 3집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유니버스)가 오늘(10일) 월드와이드 공개된다.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되는 NCT 정규 3집 타이틀 곡 ‘Universe (Let’s Play Ball)’는 12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동시 공개된다.
도영, 정우, 마크, 샤오쥔, 제노, 해찬, 재민, 양양, 쇼타로가 참여한 신곡 ‘Universe (Let’s Play Ball)’는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인 힙합 기반의 R&B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너는 나의 세상이자 나를 움직이는 존재이고, 너라는 우주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과정이 아름답고 운명적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불어 함께 공개되는 ‘Universe (Let’s Play Ball)’ 뮤직비디오는 파워풀한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NCT(엔시티)는 2021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K팝 아티스트 2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오늘(10일) 트위터가 공식 계정을 통해 2021년 1월 1일부터 11월 15일까지 전 세계에서 발생한 트윗 데이터를 분석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NCT는 올 한 해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트윗된 K팝 아티스트 2위에 올랐다. 더불어 NCT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트위터 상에서 큰 화제와 인기를 모으며 2년 연속 가장 많이 언급된 K팝 아티스트 2위에 이름을 올린 만큼, NCT의 글로벌한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NCT는 올해 5월 NCT DREAM 정규 1집 ‘맛 (Hot Sauce)’, 9월 NCT 127 정규 3집 ‘Sticker’(스티커)등 각 팀의 독보적인 색깔을 담은 앨범으로 약 700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 나란히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큰 사랑을 받은 데 이어, 12월 14일 정규 3집 ‘Universe’(유니버스)를 발매하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특급 시너지를 선보이며 2021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할 전망이다.
NCT 정규 3집 ‘Universe’는 12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