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YOUNG-LUV.COM>으로 또 한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스테이씨(STAYC)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스테이씨는 키치한 의상을 개성 있게 소화하며 특유의 밝고 당당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스테이씨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RUN2U’ 활동에 대해 “곡에 확신이 있어 긴장보다 자신감이 앞섰다. 이전 무대는 발랄하게 했다면‘RUN2U’에서는 카리스마를 더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활동을 이어가면서 멤버들에게 많은 매력이 있다는 것을 새삼 느낀다며 “각자의 개성이 아주 뚜렷하다. 다들 건강한 에너지를 지녀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또 “멤버들이 자기 자신뿐 아니라 팀을 참 사랑하는 듯하다. 노래와 춤을 비롯해 스테이씨로서 하는 것들에 욕심이 있다”라며 무대를 향한 열정을 내비쳤다. 데뷔 후 단기간에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점에 대해서는 “데뷔 전부터 오래 가는 것을 목표로 삼았고, 차근차근 스테이씨를 알려가겠다는 마음이 있었다”, “꾸준히 성장해왔다는 것을 이제야 느끼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스테이씨의 다음 단계를 묻는 질문에는 “높이 올라가기보다는 멈추지 않고 나아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다음 활동 때도 다 같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멤버들 모두 건강하기를 바란다”라고 답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꾸준한 속도, 건강한 마음으로 달려나가는 스테이씨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4 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