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Jennie)

칸 영화제 비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인 HBO <디 아이돌(The Idol)>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 행사에 제니가 배우로 참석했습니다. 샤넬 앰버서더인 그는 2020 봄-여름 오트 꾸튀르 컬렉션 룩인 스윗하트 뷔스티에 탑과 페티코디트 스커트에 블랙 실크 튤 소재의 케이프를 스타일링했죠.

손에는 18K 화이트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리본 루반(Ribbon Ruban)’ 링을 착용했습니다.

애프터 파티에 참석한 제니는 2023 봄-여름 프리 컬렉션 체크 트위드 베스트에 18K 화이트 골드 소재의 코코 크러쉬 링을 매치했습니다.

 

로제
(Rosé)

©Saint Laurent

생 로랑이 영화 <스트레인지 웨이 오브 라이프(Strange Way of Life)> 프리미어 시사회를 기념하기 위한 디너를 준비했습니다. 하우스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로제가 행사에 참석했는데요.

로제는 드레이프가 돋보이는 블랙 홀터넥 드레스를 입었으며, 티파니 하이주얼리 라인인 플래티늄 소재에 블루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를 장식한 ‘블루 사파이어 드랍 이어링’과 ‘솔리스트 더블 로우 링’을 착용했습니다.

 

리사
(Lisa)

©Celine

지중해 코트 다쥐르의 호텔 에덴 로크(Eden Roc)에서 셀린느의 프라이빗 디너가 열렸습니다. 셀린느 걸 리사가 2023 WINTER 남성 컬렉션의 스트라이프 수트와 시스루 블라우스를 착용하고 등장했죠.

 

뷔(V)

©Celine

셀린느 프라이빗 디너에 참석한 셀린느 보이 뷔는 반짝이는 비즈 장식으로 완성한 리본 디테일의 블랙 재킷에 스니키한 실루엣의 블랙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자유로운 분위기의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리죠?

 

박보검
(Park Bogum)

©Celine

셀린느 보이 박보검은 광택 레더 소재의 재킷에 블랙 셔츠와 스키니 핏의 블랙 팬츠를 매치했습니다.

 

전여빈
(Jeon Yeobeen)

©Ferragamo

김지운 감독이 연출한 영화 <거미집>이 칸 영화제 비경쟁부문 초정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뤼미에르 대극장에서의 레드카펫과 월드 프리미어 상영을 위해 배우 전여빈이 칸으로 떠났습니다.

 

©Ferragamo

배우 전여빈은 출국길에 페라가모의 베이지 트렌치 코트에 슬림한 데님 팬츠와 흰 티셔츠를 매치해 등장했습니다.

 

©Chopard

화이트 홀터넥 드레스에 쇼파드 주얼리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에 선 전여빈은 레드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노윤서
(Roh Yunseo)

©Balenciaga

배우 노윤서가 케어링 그룹의 초대를 받아 영화 <파이어브랜드(Firebrand)> 레드 카펫과 ‘케링 위민 인 모션(Kering Women in Motion)’ 만찬에 참석했습니다. 레드 카펫에서는 발렌시아가의 라운드 숄더가 강조된 블랙 쿠튀르 엠브로이더드 플레어 맥시 드레스를 착용했습니다.

저녁 만찬에서는 스판덱스 소재의 오픈 백 가운 룩을 입어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죠.

 

 

이선균
(Lee Sunkyun)

배우 이선균은 김태곤 감독의 영화 <탈출 : 프로젝트 사일런스>와 유재선 감독의 영화 <잠> 두 편으로 칸 영화제를 찾았습니다. 마리끌레르를 향해 인사를 건네는 그와 <탈출 : 프로젝트 사일런스>팀의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송중기
(Song Joongki)

©Louis Vuitton

루이 비통의 새 얼굴이 된 배우 송중기가 루이 비통 수트를 입고 김창훈 감독의 영화 <화란>으로 칸 영화제에 참석했습니다.

송중기를 비롯해 같은 영화로 함께한 배우 홍사빈과 김형서가 전하는 소감과 인사말을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 보세요!

 

에스파
(aespa)

K-POP 그룹 중 처음으로 에스파 멤버 전체가 칸 영화제의 <더 포트-AU-FEU(THE POT-AU-FEU)> 프리미어 시사회 레드카펫을 밟았습니다. 쇼파드 글로벌 앰버서더인 이들은 브랜드의 공동 CEO이자 아트 디렉터인 캐롤라인 슈펠레의 초대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죠.

행사 참석 전 마리끌레르를 향해 인사를 건네는 에스파의 모습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