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승아가 아이를 낳고 유튜브에 복귀했습니다. 유튜브 복귀 첫 번째 영상으로 브이로그를 업로드했는데요. 브이로그를 통해 그녀가 요즘 관심 있는 의류와 제품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키스 키즈

요즘 가장 핫한 편집숍 키스에서 키즈 제품도 출시한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지인으로부터 선물 받은 키스 키즈의 모자와 보디슈트. 특히 소재가 좋아서 아이에게 자주 씌우고 있다고 해요.

시 뉴욕

평소 원피스를 사랑하는 배우 윤승아. 영상에서 최근 새로 구입한 시 뉴욕의 화이트 원피스를 선보였는데요. 커다란 칼라와 소매, 자수 디테일이 어우러져 목가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시 뉴욕이 본인과 가장 잘 맞는 브랜드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죠.

아식스 x 세실리아 반센

원피스와 스니커즈의 매치를 선호하는 그녀의 눈에 들어온 제품이 있으니, 바로 아식스와 세실리아 반센이 협업한 스니커즈입니다. 투박함과 여성스러움 두 가지 매력을 모두 소화하는 제품이죠. 양말 컬러가 훤히 보이는 메시 소재와 세실리아 반센의 플로럴 패턴이 어우러져 있습니다.

프라마

평소 비이커 한남의 찐팬답게 이번 브이로그에서도 비이커 한남을 방문했는데요.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핸드워시라며 프라마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프라마는 덴마크 코펜하겐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뷰티 제품부터 패브릭, 가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