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의 문을 여는 K팝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라이즈

라이즈는 2023년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루키입니다.

자신들의 다양한 감정을 곡에 담아 표현하는 ‘이모셔널 팝’을 내세운 라이즈는 K팝 팬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퍼포먼스 ‘사이렌’부터 청량한 ‘메모리즈’ 펑키한 ‘겟 어 기타’ 파워풀한 ‘토크 색시’까지 장르를 불문한 콘셉트로 사랑받았습니다.

연말 무대에서도 레전드 무대들을 만들며 주목받았습니다. 이 기세를 몰아 1월5일 새 싱글을 발표하고 새해 활동의 포문을 엽니다.

데뷔 2년차를 맞아 보여줄 성장 서사도 궁금해지네요.

B1A4

B1A4도 1월8일 미니 8집 앨범 ‘커넥트’를 선보입니다. 이번 신보는 2021년 11월 싱글 ‘거대한 말’ 이후 2년만에 선보이는 앨범입니다.

개인 활동을 한 이후, 다시 그룹 완전체가 된 B1A4의 컴백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신우, 산들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만큼 이들의 이야기가 담길 신곡은 어떤 느낌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씨스타 나인틴

‘씨스타 나인틴’은 1월 컴백합니다. 씨스타 19는 지난 2011년 데뷔 싱글 ‘마보이’와 ‘있다 없으니까’를 히트시킨 유닛.

11년만에 가요계에 돌아오는 유닛 레전드 씨스타19는, 모든 부분에서 전면 업그레이드를 시도해 감각적인 노래와 독보적인 팀 컬러를 선보이겠다는 각오입니다.

민호

지난해 12월 첫 미니앨범 ‘체이스’를 발매한 민호는 내년 1월6일 싱글 ‘스테이 포 어 나이트’를 공개합니다.

알앤비 사운드에 민호의 담담한 보컬이 어우러진 감성적인 분위기의 곡. 이번에도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신곡 공개와 함께 하는 팬콘도 더욱 뜨거운 분위기이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