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 바이 드레가 커스텀한 에이셉 라키의 원 오브 원 헤드폰  

Le Gala des Pièces Jaunes 무대에 등장한 에이셉 라키

에이셉 라키(A$AP Rocky)가 진주로 커스텀한 비츠 바이 드레(Beats by Dre) 헤드폰을 공개했습니다. 에이셉 라키는 2024년 1월 28일 프랑스의 자선 행사 공연인 ‘Le Gala des Pièces Jaunes’의 무대에 올랐습니다. 해당 공연은 에이셉 라키를 비롯한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블랙핑크의 리사(Lisa), 마룬 5(Maroon 5), 퍼렐 윌리엄스(Pharrell Williams), 피닉스(Phoenix) 등 화려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뜨겁게 화제가 되었죠.

1,200개 진주로 커스텀한 비츠 바이 드레 헤드폰

에이셉 라키는 해당 공연에서 화이트 턱시도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무대에 올랐죠. 더불어 그는 1,200개진주로 커스텀한 비츠 바이 드레의 스튜디오 프로(Studio Pro) 헤드폰을 착용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볼드한 컬러의 진주로 뒤덮인 화이트 컬러의 헤드폰은 오직 에이셉 라키만을 위해 비츠가 커스텀한 원 오브 원(1 of 1) 아이템이죠. 에이셉 라키는 이번 공연에서 그의 신곡인 ‘Whiskey’를 오케스트라의 연주와 맞춰 무대를 펼쳤고 곧 발매하는 앨범 <Don’t Be Dumb>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에이셉 라키가 진주 커스텀 헤드폰과 신곡을 공개한 해당 무대를 지금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