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그래미 어워즈에서 유독 반짝였던 말루마의 보스 이어버드.

말루마의 2024 그래미 어워즈 착장

말루마의 그래미 어워즈 착장
@maluma(인스타그램)

아이스박스(Icebox)가 주얼리 커스텀으로 제작한 말루마(Maluma)의 보스(Bose) 무선 이어버드를 공개했습니다. 2024년 2월 5일에 열린 2024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에 등장한 콜롬비아 뮤지션 말루마의 귓가가 유독 반짝였는데요. 말루마는 돌체 앤 가바나(Dolce & Gabbana)의 블랙 턱시도와 함께 보스의 새로운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Ultra Open Earbuds)를 착용하고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빛나는 주얼리로 휘감은 해당 아이템은 곧바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는 아이스박스가 오직 말루마를 위해 원 오브 원(1 of 1)으로 커스텀 제작한 아이템이죠. 아이스박스는 릴 야티(Lil Yachty), 센트럴 씨(Central C),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 등 수많은 래퍼들의 커스텀 주얼리를 담당했던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아이스박스가 주얼리 커스텀으로 제작한 보스 이어버드

말루마의 커스텀 이어버드는 365개의 VS 다이아몬드와 14K 백금으로 세팅되었습니다. 추정 가격은 20,000달러이며, 커스텀 주얼리이기에 추후 발매는 없을 예정입니다. 말루마의 창립자 자히르 주마(Zahir Jooma)는 “펜던트를 만드는 것은 쉽지만, 기존 제품을 감싸는 금과 다이아몬드를 제작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라고 말하며 해당 아이템이 더욱 특별한 아이템이라는 점을 드러냈습니다.

함께 착용한 메종 락샤의 반지와 제이콥 앤 코의 시계

아이스박스의 주얼리 이어버드 이외에도 메종 락샤(Maison Raksha)가 말루마를 위해 제작한 ‘돈 후안(Don Juan)’ 반지와 제이콥 앤 코(Jacob & Co.)의 ‘애스트로노미아 투르비용 바게뜨 루비스(Astronomia Tourbillon Baguette Rubies)’ 시계가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