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화제가 된 블로그가 있습니다. 바로 축구선수 김주환의 블로그인데요. 김주환은 2001년 2월생으로 현재 울산 HD FC에 소속되어 있죠. 라이트백 포지션으로 필드 위를 뛰고 있는 그. 지난해 5월에 블로그에 입문해 꾸준히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그의 블로그 운영이 본격적으로 주목을 받은 것은 올해 2월부터입니다. 다소 엉뚱한 모습과 재치 넘치는 필력으로 새로운 웃수저로 등극한 것이죠. 기내에서 옆자리 사람과 허벅지 싸움을 11시간 했다는 사건부터 터키 고양이를 웃긴 호랑이 밈에 비유하는 등 다양한 근황을 업로드했는데요. 이 게시물이 바이럴 되어 블로그 스타로 등극하게 되었죠.

게시물이 반응이 높자 이틀 만에 후속 블로그 게시물을 업로드한 김주환. ‘공습경보’라는 제목으로 시작한 게시물은 발 냄새 기절 이슈로 잠에서 깬 그의 현재 상황 보고로 이어지며 세상이 본인을 상대로 몰래카메라를 찍는 것인지 의심이 들기 시작했다며 뜨거운 반응에 대한 감회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2월 9일에 업로드된 게시물의 경우 댓글이 1천 개를 돌파하며 엄청난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신들린 필력으로 이번에도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은 그의 블로그는 앞으로도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웃음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즐겨찾기 목록에 추가해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