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이 드디어 베일을 벗습니다.
티빙의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이 곧 공개됩니다. 익숙한 얼굴이 보이는데요. 이 작품이 주목받는 이유가 있습니다. 장원영의 친언니인 장다아와 <솔로지옥2>에 출연했던 신슬기의 첫 연기 도전이기 때문입니다. 장다아는 2001년생으로 동생 장원영보다 3살이 많습니다.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뛰어난 외모로 소문이 났는데요. 최근 킹콩by스타쉽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백연그룹 손녀 백하린 역으로 분합니다. 늘 성적이 최상위권으로 인기투표에서 A등급을 받는 인물로 모두에게 사랑받지만 그 뒤에는 영악함을 숨기고 있습니다. 1998년생인 신슬기는 <피라미드 게임>의 진행자이자 전교 1등 FM 반장 서도아를 연기합니다. 모범적인 성격에 리더십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 학생들의 이야기입니다. 네이버웹툰이 원작입니다. <성스러운 아이돌>을 연출한 박소연 감독과 신예 최수이 작가가 손을 잡았습니다. 그리고 영화 <완벽한 타인>,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등을 연출한 이재규 감독이 크리에이터로 참여했습니다. 출연진으로는 김지연, 장다아,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 정하담, 하율리 등 신예들이 개성 강한 연기를 펼칩니다.
우주소녀 출신 가수 겸 배우 김지연(보나)가 주인공이자 백인여고에 전학을 오자마자 학폭 피해자가 되는 성수지 역을 맡았습니다. 이 끔찍한 체제에 반기를 드는 인물입니다. 사회성이 좋고 똑 부러지는 성격을 지녔습니다. 그는 피라미드 게임을 끝내기 위해 분투합니다. 만년 F등급 명자은은 류다인이 맡았고 강나언은 2학년 5반의 아이돌 연습생 임예림으로 분합니다. 공개일은 2월 29일, 마치 사회의 축소판 같은 교실에서 잔혹한 서열 전쟁이 벌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