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Entertainment

다들 기다리던 순간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오늘, 강렬한 퍼포먼스로 짜릿한 무대를 선보이는 NCT 텐이 첫 미니앨범 ‘TEN’을 발매하며 솔로로 나선다는 것!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Nightwalker’를 포함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영어곡 총 6곡으로 구성되어 텐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색다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죠.

©SM Entertainment

타이틀 곡 ‘Nightwalker’는 리드미컬하고 중독성 있는 비트감과 오묘한 무드의 베이스, 기타 리프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거부할 수 없는 존재에게 이끌리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텐 특유의 매력적인 미성과 후렴의 강렬한 신스 베이스가 곡의 긴장감을 극대화하죠. 뮤직비디오는 연구소를 배경으로 텐이 특정 시간과 상황을 만나면 또 다른 자아가 발현되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는데요. 얼마 남지 않은 발매가 길게 느껴질 정도로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SM Entertainment

또한 텐은 오늘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빌리빌리 NCT 채널, 위버스 WayV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고 직접 선정한 앨범 수록곡들의 베스트 파트와 작업 비하인드를 들려주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합니다. 솔로 앨범을 기다리고 있는 ‘시즈니’라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겠죠?

텐의 첫 미니앨범 ‘TEN’은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됩니다. 동시에 공개되는 타이틀 곡 ‘Nightwalker’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SMTOWN 채널을 통해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