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섬

우섬은 티모시 샬라메가 입국 후 가장 먼저 찾은 곳으로 알려진 레스토랑입니다. 여의도에 있는 한우 오마카세 식당이죠. 30일 이상 숙성한 최고 등급의 한우에 제철 식재료를 곁들인 차림상으로 유명한데요. 이곳의 시그니처는 오마카세 코스이지만, 원하는 부위를 선택하는 단품 다이닝도 가능합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6 더하우스 소호 여의도 오피스텔 지하층 B110호
문의 0507-1332-7365

에디션덴마크 서촌 쇼룸

든든하게 배를 채웠다면, 입 안을 깔끔하게 해줄 커피나 티도 빠뜨릴 수 없겠죠. 티모시를 따라 이번에는 에디션덴마크 서촌 쇼룸으로 이동해봅니다. 에디션덴마크는 단순함, 최상의 품질, 지속가능성이라는 세 가지 가치를 지닌 덴마크 티와 커피 등을 한국에 소개하는 브랜드입니다. 쇼룸에서는 제품을 맛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티모시는 이곳에서 커피콜렉티브의 콜롬비아 페레즈 율카페 원두로 내린 드립 커피를 주문했는데요. 해당 원두는 달콤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최근 개봉한 그의 주연작 ‘웡카’가 떠오르는 대목이죠?

주소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9길 24 1층
문의 02-876-1866

맨메이드 도산

마지막은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쇼핑 스폿, 맨메이드 도산입니다. 디자이너 남성복 브랜드 우영미(WOOYOUNGMI)와 솔리드 옴므(SOLID HOMME)의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카페로 운영되고 있는 공간이죠. 티모시도 이곳에서 쇼핑을 즐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평소 옷을 잘 입기로 유명한 그라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맨메이드 도산은 지난 2023년 9월 리뉴얼 오픈을 하기도 했는데요. 패션에 일가견 있는 티모시의 취향, 그리고 새 단장을 마친 맨메이드 도산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3길 35
문의 02-515-8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