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영어 신곡으로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빌보드를 정조준합니다. 이번에는 영어로 부른 미니 앨범을 발매합니다. 미니 13집 ‘위드 유-스'(With YOU-th) 발매일은 2월 23일 오후 2시. 이에 앞서 이날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싱글 ‘아이 갓 유'(I GOT YOU)를 미리 선보입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선공개곡 ‘아이 갓 유’는 지난해 발매된 미니 12집 ‘레디 투 비'(READY TO BE) 이후 약 1년 만에 공개하는 신곡입니다. 아홉 멤버의 우정을 그린 곡으로, 심플한 드럼 패턴 위에 울려 퍼지는 앰비언트(전자음악의 한 종류) 사운드와 보컬 하모니가 특징입니다. 이번에도 빌보드에 오를지 관심이 쏠립니다. 앞서 발매한 오리지널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 연속 진입한 적이 있거든요.

트와이스는 곧장 비행기에 올랐습니다. 현지 시각으로 2~3일 멕시코 멕시코시티 포로 솔에서 다섯 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 올해 첫 공연을 엽니다. 멕시코 시티 포로 솔 단독 콘서트는 당초 1회 공연(2월3일) 예정이었으나, 티켓 오픈 이후 전석 매진을 이루며 2일 추가 공연 개최를 결정했습니다. 오는 6~7일에는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 및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등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