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미니 2집 ‘위시 유 헬(Wish You Hell)’ 발매

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웬디가 2년 11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합니다. 웬디의 솔로 앨범은 지난 2021년 4월 발표한 미니 1집 ‘라이크 워터(Like Water)’가 마지막입니다. 첫 번째 미니앨범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전 세계 33개 지역 1위에 오른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도 저력을 발휘할지 궁금합니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곡 ‘위시 유 헬(Wish You Hell)‘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됐습니다.

레드벨벳 웬디 신보 콘셉트

신보 콘셉트를 유추할 수 있는 이미지도 눈길을 끕니다. 칠판에 그려진 하트, 그 위에 쓰여 있는 ‘BE YOU’라는 문구, 그리고 의자를 휘감은 파란색 끈도 보입니다. 과거 레드벨벳 멤버들을 머리 색으로 구별했던 시절, ‘파랑이’로 불렸던 그녀의 색상을 상징하는 거겠죠? 1994년생인 웬디는 레드벨벳을 비롯해 뮤지컬, 페스티벌, 예능 등 분야를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웬디의 팀 내의 메인보컬이자 3세대 케이팝 아이돌을 대표하는 보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올해 설 연휴에 방송한 <송스틸러>에 출연했고 현재 엠넷 <빌드업 :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에 심사위원으로 참여 중입니다. 그녀의 새로운 모습이 궁금해집니다.

레드벨벳은 재계약 시즌을 맞았습니다. 슬기가 일찌감치 SM과 재계약을 맺었고 아이린도 재계약을 알렸습니다. 웬디, 조이, 예리는 어떤 선택을 할까요? 5명의 완전체 활동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