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4 F/W 파리 패션위크 아크네 스튜디오 쇼에 참석해 데뷔 전이지만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아일릿이 이번엔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등장했습니다.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아일릿의 다섯 멤버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아이코닉한 데님 룩을 메인으로 빈티지 무드의 멀티 포켓 백, 선글라스, 슈즈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죠. 파스텔 톤의 배경 위에서 아련하면서도 신비롭게 반짝이는 순간을 포착했습니다.

아일릿은 “공식 데뷔에 앞서 Acne Studios 와 같은 글로벌 패션 하우스와 함께 작업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입니다. 런던에서의 촬영은 저희가 처음으로 함께 유럽을 방문하는 기회이기도 했는데, 정말 꿈만 같았어요. 낯선 도시에서 새로운 것들을 발견할 수 있어 정말 즐거웠습니다. 캠페인이 어떤 반응을 불러올지 너무 기대되고, Acne Studios 와 아일릿이 함께 자아내는 케미스트리를 통해, 서로의 가장 멋진 모습을 끌어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이번 캠페인 모델로 활동하는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아일릿의 아크네 스튜디오 2024 S/S 캠페인 이미지를 스크롤을 넘겨 확인해 보고 마리끌레르가 포착한 2024 F/W 파리 패션위크 아크네 스튜디오 쇼장을 뜨겁게 달궜던 아일릿의 모멘트도 다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