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가 4월 3일,
신보 ‘Midas Touch’를 발매합니다.

S2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새로운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공식 채널을 통해 신보 ‘마이다스 터치(Midas Touch)’의 두 번째 컨셉트 사진을 공개한 건데요. 마치 신전을 연상시키는 조각상이 배치된 공간을 배경으로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신보 ‘마이다스 터치(Midas Touch)’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멤버들의 강렬한 색으로 표현한 앨범입니다. 4월 3일에 만날 수 있습니다.

S2엔터테인먼트

키스오브라이프는 2023년 7월에 데뷔한 4인조 다국적 걸그룹입니다. 멤버는 나띠, 벨, 하늘, 쥴리로 모두 보컬과 댄스 실력이 출중한 걸로 화제를 모으고 있죠. 낯익은 얼굴도 있습니다. 메인댄서인 나띠입니다. 나띠는 <식스틴>, <아이돌학교>에 출연한 적이 있고 솔로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또 멤버 벨은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가수 심신의 딸이기도 합니다.

S2엔터테인먼트

또 재미있는 뒷이야기가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 <아이돌학교>에 출연했던 이해인이 비주얼 디렉터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키스오브라이프의 전반적인 기획을 맡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아이돌학교>에 함께 참가했던 이해인과 나띠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로 다시 만나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는 키스오브라이프, 공개된 사진을 보니 이번 앨범도 대박 조짐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