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가 테일러 스위프트와
어깨동무를 한 사진을 올리며
엄청난 인맥을 자랑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가 세계적인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에 참석했습니다. 리사는 4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Had such a blast at the Eras Tour! Amazing performance @taylorswift (Eras 투어에서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놀라운 공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 속 리사는 우정 팔찌를 착용하고 테일러 스위프트와 어깨동무도 했습니다. 세계적인 팝스타와의 친분이라니, 그야말로 엄청난 인맥입니다.

최근 리사는 YG엔터테인먼트와 블랙핑크 그룹 활동 재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개인 활동은 따로 계약하지 않고 개인 레이블 ‘라우드(LLOUD)’를 통해 할 계획입니다. 리사는 이제 배우로도 발을 넓힙니다. HBO 시리즈 <화이트 로투스(THE WHITE LOTUS)>의 세 번째 시즌에 출연 소식을 알렸습니다.

<화이트 로투스>는 하와이 해변에 있는 초호화 호텔 ‘화이트 로투스’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미국 하와이와 이탈리아 시칠리아를 각각 배경으로 한 <화이트 로투스> 시즌 1과 시즌 2는 잇따라 에미상을 수상했습니다. 해외 매체에 따르면 <화이트 로투스> 시즌 3는 태국 방콕과 푸껫, 꼬사무이 등지에서 촬영합니다. 리사가 맡은 역할과 줄거리 등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