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이 5월 2~4일 고척돔에서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엽니다.

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이 세 번째 월드투어를 시작합니다. 그 첫 시작은 고척돔에서 열리는 서울 공연입니다. 5월 2~4일 3일 동안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2024 DREAM WORLD TOUR <THE DREAM SHOW 3 : DREAM( )SCAPE>)가 개최됩니다. 국내 공연은 약 11개월 만입니다. NCT DREAM은 작년 6월 두 번째 단독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을 가졌었죠.

예매 정보가 제일 중요하겠죠?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는 멜론 티켓에서 진행됩니다. 오는 4월 2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4월 4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되니 참고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은 2016년 8월 25일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7인조 다국적 보이그룹입니다. NCT에서 세 번째로 데뷔한 유닛이기도 합니다. 멤버는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입니다. 모두 미성년자일 때 데뷔해서 어렸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함께했죠. 그래서 유독 사이가 돈독합니다. 멤버들과의 우정을 그린 곡도 많고요.

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은 지난 25일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를 발표하고 컴백했습니다. 청춘들의 방황과 아픔을 공감하고 위로를 전하는 6곡이 담겼고 발매하자마자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일본과 중국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