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들려온 깜짝 소식! 뉴진스(NewJeans)가 5월과 6월, 한국과 일본에서 더블 싱글을 발표합니다.
지난 밤 어도어(ADOR)는 팬 커뮤니티 포닝을 통해 컴백과 함께 일본 데뷔를 예고했는데요. 5월 24일과 6월 21일에 한국과 일본에서 더블 싱글을 발매하고 이어 6월 26일과 27일에 도쿄돔에서 팬미팅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죠.

5월에 발표하는 더블 싱글은 타이틀곡 ‘How Sweet’과 수록곡 ‘Bubble Gum’, 그리고 각각의 Inst.를 포함한 총 4곡으로 구성됩니다. 특히 ‘Bubble Gum’은 4월부터 일본 샴푸 CM송 및 정보프로그램 테마송으로 먼저 만날 수 있습니다. 6월의 더블 싱글은 타이틀곡 ‘Supernatural’과 수록곡 ‘Right Now’, 마찬가지로 Inst.를 포함해 총 4곡으로 선보이는데요.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는 6월에 공개될 더블 싱글로 진행됩니다.

뉴진스는 6월 26일과 27일 도쿄돔에서 진행되는 팬미팅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으로 일본 활동의 데뷔를 알리는 쇼케이스 무대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컴백 소식과 함께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 속 뉴진스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 컬러로 맞춰 입어 귀여움을 자아냈는데요. 이렇게 힙합 무드가 잘 어울리는 토끼 보셨나요? 해외 아티스트로는 데뷔 후 최단 기간 도쿄돔에 입성하는 기록을 세운 뉴진스는 팬미팅을 시작으로 2025년에 있을 월드투어까지 준비하고 있습니다. 세계로 뻗어 나가는 그들이 앞으로 어떤 소식으로 또 우리를 놀라게 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