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가 3월 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을
발매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웬디가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좀처럼 만나기 어려웠던 예능과 유튜브에서도 자주 볼 수 있어 무척 좋은데요. 곧 두 번째 미니앨범도 발매합니다. 최근 신곡  ‘Wish You Hell'(위시 유 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Wish You Hell’ 뮤직비디오 티저는 29초 분량으로 짧지만 기묘하면서도 신선한 영상미가 돋보입니다. 웬디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1인 2역에 도전했습니다. 흑백의 상반된 스타일링으로 그 역할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은 웬디가 2021년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Like Water’(라이크 워터) 이후 2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입니다. 동명의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을 포함한 총 6곡이 담겼습니다.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밴드 사운드 기반의 팝 곡입니다. 가사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맞춰 살던 과거와 작별하고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이 담겼습니다. 웬디의 시원한 보컬이 특징이죠. 웬디의 노래는 12일 오후 6시에 만날 수 있습니다. 한편 웬디는 한 매체에서 조사한 ‘화이트데이에 달콤한 사탕을 주고 싶은 여자 가수’ 1위에 뽑히기도 했는데요.

그러고 보니 곧 화이트데이네요. 사흘 남았습니다. 우리 목요일까지 열심히 누군가를 만들어 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