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Supernatural’ 콘셉트 포토 공개

6월 21일 발매되는 뉴진스의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습니다. 힙한 무드의 의상부터 내추럴한 스타일, 익숙한 검정 컬러의 헤어와 화려한 염색까지 상반된 분위기로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죠. 다섯 멤버 모두 두 가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는데요. 역시 뉴진스, 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금발로 변신한 다니엘과 해린부터 처피뱅을 연출한 민지, 히피펌으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혜인, 선명한 오렌지 컬러 헤어와 캘빈클라인 브라톱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하니까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번 앨범은 무라카시 다카시와 협업해 더욱 화제를 모았는데요. 민지의 사진을 자세히 보면 팬클럽 버니즈가 사용하는 응원봉, 일명 ‘빙키봉’ 디자인의 토끼 캐릭터와 무라카시 다카시의 아이코닉한 ‘카이카이 키키’가 더해진 협업 일러스트가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숨겨진 디테일들이 꽤 있으니 사진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감상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뉴진스 X 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지난 5월 1일 공개된 뉴진스 일본 데뷔 앨범 수록곡 ‘Right Now’의 뮤직비디오 티저에도 무라카미 다카시의 감성이 더해졌습니다. 애니메이션으로 완성된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기존 뉴진스 캐릭터가 ‘뉴진스X 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캐릭터를 만나며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소속사 어도어의 대표 민희진의 인스타그램에는 함께 캐릭터 디자인 작업하는 모습이 업로드되기도 해 팬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했죠.

이뿐만이 아닙니다. 뉴진스는 ‘Supernatural’ 실물 앨범을 가방 형태로 발매됩니다. 드로우스트링 백 버전과 크로스 백 버전, 위버스반까지 총 3가지로 출시되며, 다채로운 컬러의 뉴진스X 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캐릭터가 그려져 소장가치를 더했습니다. 앨범은 오늘부터 프리 오더를 시작했습니다. 버니즈들, 6월 21일까지 어떻게 기다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