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과 동시에 대학 축제들을 오르고 있는 뉴진스가 기부 소식을 알렸습니다.

뉴진스, 7개 대학 축제 수익금 전액 기부

@newjeans_official(인스타그램)

뉴진스(New Jeans)의 행보가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4년 5월 24일 더블 싱글 ‘How Sweet’과 ‘Bubble Gum’로 컴백한 뉴진스는 곧바로 토요일에 고려대학교 축제 입실렌티’ 무대에 오르며 무대를 꾸몄는데요.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앞으로 조선대학교, 동의대학교, 부산대학교, 동국대학교, 세종대학교, 중앙대학교까지 총 7개 대학의 축제 무대에 오를 예정이죠. 뉴진스는 팬 소통 어플리케이션인 ‘포닝(Phoning)’에 대학 축제 수익금전액 기부할 것이라고 알렸습니다. 최근 대학 축제에 연예인들을 섭외하기 위한 비용이 지나치게 비싸다는 비판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뉴진스는 이를 모두 기부한다고 밝혀 더욱 화제가 된 것이죠.


고려대학교 입실렌티에 오른 뉴진스

뉴진스는 대학 축제 일정의 첫 순서로 고려대학교 입실렌티에 올라 신곡 ‘How Sweet’과 ‘Bubble Gum’을 포함한 인기곡 ‘New Jeans’, ‘ETA’로 무대를 꾸몄으며, 고려대학교의 대표 응원가인 ‘민족의 아리아’를 불러 고려대학교 학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죠. 뉴진스의 고려대학교 입실렌티 공연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