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가
데뷔 3개월 만에
컴백합니다.

베이비몬스터가 7월 1일 디지털 싱글 ‘포에버(FOREVER)’를 발표합니다. 아직 신곡 제목과 비주얼 포토 외에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1차 티저포스터는 베이비몬스터의 로고로 꾸며진 초대장과 빛나는 구두가 보입니다. 그동안 베이비몬스터가 보여줬던 분위기와는 사뭇 다릅니다.

2차로 공개된 비주얼 포토는 패션 매거진 커버를 연상케 합니다. 실버 포인트의 블랙 의상을 착용했네요.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느껴집니다. 지난 4월 1일에 공식 데뷔 앨범을 발매했으니 이후 3개월 만의 컴백입니다. 앞서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가 7월 초에 정규 앨범 수록곡 한 곡을 선공개한다고 예고해 이와 관련된 프로젝트일 것으로 보입니다.
작사·작곡진 라인업도 눈길을 끕니다. YG 대표 프로듀서 팀 CHOICE와 함께 래퍼 MASTA WU, 싱어송라이터 BLVSH 등이 의기투합에 나섭니다. YG 측은 “멤버들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녹아든 YG표 ‘섬머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는데요. 대체 어떤 음악일지 궁금하네요. 현재 베이비몬스터는 첫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로 팬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도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공연을 성료한 이들은 6월 23일 타이페이, 6월 29·30일 태국 방콕, 7월 30일·31일 고베로 향합니다. 오는 8월에는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