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이 컴백 5일 만에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했습니다.
엔하이픈이 또 기록을 세웠습니다. 컴백 5일 만에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건데요.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정규 2집 ‘로맨스 : 언톨드’가 지난 16일 기준 211만 3143장 팔렸다고 해요. 200만 장이라니, 가늠이 어려울 정도로 큰 숫자입니다. 이번 앨범은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존재에게 충성을 바치는 소년의 이야기가 담겼습니다. 공개된 사진들도 역대급이라 반응이 좋습니다.
엔하이픈의 성장세는 실로 놀랍습니다. 이들은 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로 초동 판매량 81만 장을 기록했어요. 이후 미니 3집 ‘매니페스토 : 데이 1’(124만 장/이하 한터차트 초동 기준), 미니 4집 ‘다크 블러드’(132만 장),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187만 장)을 거친 뒤 ‘로맨스 : 언톨드’로 단숨에 200만 장을 팔아 최고 기록을 세웠습니다.
일본에서의 인기도 뜨겁습니다. 엔하이픈의 앨범은 오리콘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올랐습니다. 지금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한 총 10개 앨범 모두 ‘데일리 앨범 랭킹’에 올랐으니, 현지에서 팬덤이 상당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엔하이픈(ENHYPEN)은 대한민국의 7인조 보이 그룹으로, 빌리프랩(BELIFT LAB) 소속입니다. Mnet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I-LAND’를 통해 결성됐어요. 멤버는 정원, 희승,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 그리고 제이이며 2020년 11월 30일에 데뷔했습니다. 팬덤은 ‘엔진’, 그 덕분인지 엔하이픈은 무서운 기세로 달리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