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소 백현이 9월에 컴백합니다.

INB100

월요일부터 좋은 소식이죠? 엑소(EXO) 백현이 오는 9월 컴백을 알렸습니다. 지난 주말, 백현은 서울 송파구 KSPO DOME(舊 체조경기장)에서 아시아 투어 앙코르 ‘론스달라이트 ‘닷'(Lonsdaleite ‘dot’)’을 개최했습니다. 데뷔 후 12년 만에 개최한 첫 솔로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 여정이죠. 그만큼 인기가 상당했어요. 공연장은 팬들로 가득 찼습니다.

INB100

이날 백현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온갖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할 수 있는 최대 크기의 고화질 스크린을 설치했고 공연장 좌우를 가로지르는 하늘 다리를 만들어 무대에서 멀리 떨어진 관객들과도 대면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INB100

백현은 “3월 16일 여기서 첫 공연을 하고 133일 만에 다시 서울에서 만났습니다. ‘에리(엑소 엘)’들 덕분에 투어 잘 마치고 왔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어요. 그리고 다채로운 무대 이후 신곡 ‘랑데부(Rendez-Vous)’를 깜짝 공개해 뜨거운 열기에 불을 지폈습니다. 백현이 투어 중 언급한 적은 있으나 퍼포먼스를 곁들여 완벽한 무대를 선보인 것은 앙코르가 처음입니다.

INB100

그리고 또 하나의 이벤트가 있었죠. 콘서트 도중 ‘2024. 09’라는 날짜가 등장, 오는 9월 컴백을 깜짝 예고했습니다. 좋은 일이 많네요. 9월 17일 추석과 더불어 기대되는 일이 또 생겼습니다. 빨리 9월이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