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윤지윤, 방지민, 최정은, 유사랑, 마이, 정세비 이즈나(izna)로 데뷔 확정.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2’의 최종 데뷔 멤버가 정해졌습니다. ‘아이랜드2’는 지난 4월부터 방송을 시작했는데요. 지원자 24명이 데뷔를 꿈꾸며 경쟁하는 과정을 담은 관찰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2020년 방영된 ‘아이랜드’에서 최종 선발된 멤버들은 보이그룹 엔하이픈으로 데뷔했어요. 그만큼 팬층이 탄탄한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4일 마지막 방송에서는 결승 진출 12인 중 최종 데뷔 멤버를 선발했습니다. 그룹명은 이즈나(izna)로 코코, 윤지윤, 방지민, 최정은, 유사랑, 마이, 정세비가 그 멤버입니다. 시청자 팬 투표 1등은 최정은이 차지했으며, 윤지윤, 방지민, 코코, 유사랑이 팬 투표로 데뷔조가 되었습니다. 프로듀서의 선택 후보에는 정세비, 마이, 남유주, 후코, 김규리가 올랐으나 마이가 합류했습니다.
원래 이즈나는 6인조로 결성될 예정이었어요. 하지만 이변이 생겼습니다. 정세비가 마지막 멤버로 합류하게 된 것이죠. 심사위원 겸 멘토인 태양은 “최종 데뷔조 조합을 그리면서 후보 3명을 보고 많이 고민했다. 남은 두 후보 중에 추가 멤버로 한 명을 더 뽑기로 했다. 지금 데뷔조로 가도 강력하지만 한명 더 가면 완벽한 그림을 만들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이즈나의 멤버는 총 7명으로 결정했다”라고 했습니다.
이즈나는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 곧 나’를 뜻합니다. 이즈나는 더블랙레이블 수장인 테디와 함께 데뷔 준비에 들어갑니다. CJ ENM의 자회사인 웨이크원(WAKEONE) 소속으로 활동할 거고요. 전속 기간도 7년이라 더 안정적인 활동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 신곡을 발매할 계획이라고 하네요.